검찰총장은 알리사 흘란스가 병원에서 사망했다

검찰총장은 알리사 흘란스 사망이야기를하다

검찰총장은 알리사 흘란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으로 사망한 민간인의 수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일요일까지 우크라이나 인권 위원회는 어린이 몇 명을 포함해 민간인 희생자 수만 210명이라고 밝혔습니다.

7세 소녀가 유치원에 대한 공격으로 사망하고 수도 키예프에서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우크라이나의 그리스 소수 민족 공동체 구성원 10명이 남쪽에서 마을이 공격을 받아 사망했습니다.

Alisa Hlans는 우크라이나 북동쪽 국경에서 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작은 마을 Okhtyrka에서 러시아의 침공 이틀째인 금요일에 그녀의 유치원이 공격을 받아 사망한 6명 중 한 명입니다.

검찰총장은

Alisa는 여덟 번째 생일이 3개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녀는 치명상을 입었고 이리나 베네딕토바 검찰총장은 토요일에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의사들은 두 번째 부상당한 아이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싸우고 있다고 그녀는 소셜 미디어 메시지에서 “우리는 평화가 필요합니다! “

사망요인은?

키예프에서 초등학교 마지막 학년에 다니던 폴리나라는 소녀를 포함해 여러 어린이들이 러시아군의 진격으로 사망했습니다.

키예프의 지방 당국에 따르면 그녀와 그녀의 부모는 수도 북서쪽 거리에서 러시아 방해 공작 및 정찰 그룹의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폴리나의 형제와 자매는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그녀의 여동생은 중환자실에 있었고 그녀의 남동생은 별도의 어린이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대다수의 민간인들은 아직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그들의 이야기는 똑같이 고통스럽습니다.

러시아 침공 이틀째 우크라이나 북동부에서 한 소년이 아파트 블록에 포격을 받아 사망했습니다. 폭발은 우크라이나의 두
번째 도시인 하르키우 외곽의 작은 마을인 추후이프의 여러 아파트에서 화재를 일으켰습니다. 전쟁 첫날에 러시아 군대가
크림 반도에서 헤르손 시로 진격하면서 같은 가족 5명이 우크라이나 남부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들은 8년 전에 우크라이나에서
압수했습니다. 공격의 세부 사항은 우크라이나 순찰 경찰서장인 예브헨 주코프가 처음 공개했으며 경찰 동료의 가족이 연루됐다고 밝혔습니다.

상황은 불분명하지만 가족은 두 대의 차를 몰고 러시아군의 진격을 피하려던 중 케르손 외곽의 노바 카호브카 근처에서 총격을 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Oleg Fedko는 가족을 그 지역에서 다른 곳으로 옮기기로 결정했지만 Kherson에서 교대 근무를 하고 있을 때 Oleg Fedko라고도 하는 그의 아버지가 도움을 주기 위해 차를 몰고 왔고 가족은 두 대의 차를 남겼습니다.

순찰대의 형인 Denis는 어머니가 차 안에 아이들이 있다고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을 때 어머니와 이야기를 나누던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그때 그는 총성이 울리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56세의 두 조부모와 순찰대의 아내 Irina와 두 자녀, 즉 6세의
Sofia와 태어난 지 몇 주 되지 않은 Ivan이 사망했습니다.

450km(280마일) 이상 떨어진 우크라이나 남동부의 러시아 국경에서 멀지 않은 두 마을에서 이 나라의 그리스 민족은
이중 비극을 겪었습니다.

그리스인은 고대부터 우크라이나에 살았으며 아테네 정부는 그리스인이 약 150,000명이라고 말합니다.

토요일 키리아코스 미초타키스 그리스 총리는 항구 도시 마리우폴 인근에서 러시아의 공습으로 그리스계 민간인 10명이
사망한 것에 대해 슬픔과 분노를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