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과 군사 전문 지식을 갖춘 주최자가 오타와 호송 시위

경찰과 군사 거의 2주 동안 백신을 반대하는 시위대와 그들의 대형 장비는 오타와의 의회 구역과 그 인근 지역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경찰이 시내 중심가에 진을 치고 있는 트럭 운전사들에게 공급을 차단하기 위한 전략적 파업에도 불구하고 시위대는 여전히 경찰보다 우위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문가들은 호송대의 조직 구조에 존재하는 법 집행 및 군사 전술에 대한 깊은 지식에 부분적으로 기여한 성공입니다.

안전사이트

대유행 기간 동안 결성된 경찰 근위대(Police on Guard)는 트럭 수송대를 지지했습니다. 웹사이트에서는 백신 의무화와 같은 정부의 긴급
조치에 반대하는 대부분 은퇴한 경찰관 150명 이상을 공개적으로 밝히고 있습니다. 50명 이상의 전직 캐나다군 병사들의 이름도 이곳에 있습니다.

이 단체는 오타와에 “땅 위의 부츠”가 있으며 시위에 참여하는 회원들의 YouTube 동영상을 링크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과 군사 전문

Freedom Convoy의 지도자들은 그들이 자신들의 대의에 우호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언론인과의 인터뷰를 거부했으며 CBC News는 언론
회의에서 금지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기자 회견 중 하나에서 게시된 비디오에서 Quiggin은 “야당”이라고 부르는 오타와의 정치 및 경찰 대응에 대한 평가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일종의 약한 목표를 가지고 있고 거리를 청소하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거기에 어떻게 도달하기를 원하는지 전혀 모른다”고 말했다.

그는 “이 시점에서 야당은 실제로 전략이 없다고 말하고 싶다. 경찰과 군사

RCMP에서 재직하는 동안 Quiggin은 9/11 이후 테러 위협을 막기 위해 창설된 통합 국가 안보 집행팀(INSET)의 일원이었습니다.
INSET에서 Quiggin은 CSIS, 캐나다 첩보 기관, CBSA(Canada Border Services Agency) 및 시 경찰대의 고위 관리들과 함께 일했습니다.

같은 영상에서 그는 알타주 쿠츠의 국경 봉쇄와 토론토, 퀘벡, 사니아의 동시 시위를 언급했다.

“우리가 보게 될 것은 사람들이 정부에 가서 ‘이 문제를 해결하세요’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우리가 모든 것을 폐쇄할 수 있는 권한이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라고 Quiggin이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영상에서 Bulford는 RCMP, 의회 보호 서비스, 오타와 경찰 및 가티노 경찰과의 긴밀한 관계에 대해 선별된 기자들에게 자랑했습니다. 그는 시위자들에게 “평화를 유지하고” 순찰 중인 경찰관들과 연락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경찰] 모두 이 그룹이 모든 사람을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다른 경찰관들에게 내가 그들을 볼 때 ‘알다시피,
내 마음과 마음으로 우리는’ 여러분 모두를 위해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Bulford가 말했습니다.

경찰은 그들이 Quiggin이나 Bulford와 나눈 대화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