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 및 국가 안보

국방 및 국가 안보 – 의원의 압력으로 미사일 방어에 주목

국방 및 국가 안보

펜타곤은 의원들이 격차에 대해 국방부 2번 공무원의 예산에 제한을 부과하려 하자 순항미사일 방어체계 개발을 위한 주도 기관을 곧 임명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우리는 국방부의 발을 불에 붙들기 위한 전술과 미 전략 사령부를 이끌기 위한 백악관의 새로운 선택,

캘리포니아에서 발생한 치명적인 군용기 추락 사고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유할 것입니다.

이것은 국방부, 국회 의사당 및 그 너머의 최신 개발에 대한 야간 가이드인 국방 및 국가 안보입니다. 힐의 경우 저는 Ellen Mitchell입니다.

친구가 이 뉴스레터를 귀하에게 전달하시겠습니까? 여기에서 구독하세요.

파워볼사이트 펜타곤, 순항 미사일 방어 선도 약속
하원 전략군 소위원회 짐 쿠퍼 위원장
(D-Tenn.) 수요일에 국방부는 “최근에 대응”했으며 7월 말까지 순항 미사일 방어 개발을 위한 주도 기관을 지정할 것을 약속했다고 밝혔습니다.

연극: 이 서약은 Cooper가 소위원회의 연간 국방 승인 법안 부분에 2023 회계연도에 Kathleen Hicks 국방부 차관의 출장 급여의

10%를 제한하는 조항을 포함시킨 후 나온 것으로, Politico가 처음 보고한 조치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다가오는 위협: 이 문제는 수요일 패널의 2023 회계연도 국방수권법(NDAA) 마크업 중에 제기되었습니다.

쿠퍼는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전쟁은 통합된 대공 및 미사일 방어가 현대 분쟁에서 필수적임을 상기시킨다”고 말했다. “마크는 … 우리 조국의 순항 미사일 방어 아키텍처에 대한 리드가 마침내 확립되어야 함을 요구합니다. 이는 지난 5년 동안 곪아온 문제입니다.”

국방 및 국가 안보

확인: 쿠퍼의 계정을 확인하기 위해 펜타곤 대변인은 힐에 DOD가 “2022년 7월 31일까지 본토의 순항 미사일 방어를 위한 주도 획득 권한을 지정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성명에서 “순항 미사일 방어는 우리 국가 안보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면서 바이든 행정부의 2023년 예산 요청에

“특별히 순항을 위한 초수평선 레이더에 대한 자금(2억 7,800만 달러)이 포함된 것은 사상 처음이다. 조국의 미사일 방어.”

파워볼 추천 보류 중인 전략: 국방부 관리들은 순항 미사일의 본토 방어를 위한 전략을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미사일은 항공기, 지상 또는 선박에서 발사될 수 있으며 추적하기 어려운 극초음속 속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 노력을 감독할 펜타곤 기관이나 서비스는 아직 할당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내전, 북한의 잦은 미사일 시험발사, 중국의 순항미사일 고도화 등으로 격차는 더욱 뚜렷해졌다.

여기에서 전체 이야기 읽기

또한 언덕에서:

하원 의원들은 2023년에 상당한 병력 급여 인상을 원합니다

펜타곤, 미 전략사령부 후보 지명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미 전략사령부(Stratcom) 차기 사령관으로 공군 글로벌타격사령부 사령관을 지명했다고 미 국방부가 수요일 밝혔다.

상원에서 승인되면 공군 중장은 미사일 방어, 타격 능력, 핵 작전, 국방부의 글로벌 정보 그리드 운영 등의 임무를 맡은 사령부를 감독하게 됩니다.

회오리 바람: 코튼의 지명은 이전에 2021년 8월에 인수한 공군 글로벌 타격 사령부 국장으로 지명된 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나온 것입니다.

현재 책임자:

네바다 주 오풋 공군 기지에 기반을 둔 Stratcom은 현재 2019년 11월부터 지휘를 맡은 Charles “Chas” Richard 해군 제독이 이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