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남자들로 가득 찬 방에서 선구적인

그녀는 남자들로 가득 찬 방에서 선구적인 신문 발행인이었습니다. 역사 속 그녀는 혼자가 아니었다
나무 벽으로 된 회의실은 무미건조한 수준이며, 넓은 중앙 테이블에 둘러앉은 음소거 복장의 남자들은 마치 복제된 것처럼 섬뜩할 정도로 비슷합니다.

그녀는 남자들로

그러나 이 고위급 기업 회의 사진에는 한 가지 특이점이 있습니다. 가장 왼쪽에 짧은 곱슬 머리를 한 여성이 앉아 있습니다.

그녀는 그룹의 대칭과 완벽하게 일치하지만 보석 톤의 파란색 드레스로 눈에 띄고 맨 다리가 밑단 아래에 보입니다.

1975년 뉴욕에서 촬영된 전 워싱턴 포스트 발행인이자 최종 CEO인 캐서린 그레이엄의 초상화는

유사한 시각적 공식을 따르는 수많은 이미지 중 하나일 뿐입니다. 남성 구성에서 유일한 여성입니다.

이제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자이자 최초의 작가인 Immy Humes가 쓴 “The Only Woman”이라는 책에서 그러한 이미지 모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The Only Woman”은 Humes가 두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연결한 후 작업한 수년간의 연구 프로젝트의 정점입니다.

그녀는 남자들로

첫 번째는 1962년 미국 영화 제작자 Shirley Clarke의 사진으로, 그는 종종 (잘못된) 그 시대의

유일한 여성 영화 제작자로 알려져 있으며, 남성 크리에이티브 유형의 중심에 있습니다.

두 번째는 잭슨 폴록(Jackson Pollock)과 마크 로스코(Mark Rothko)를 포함한 15명의 유명한 추상 표현주의

예술가들의 1951년 그룹 초상화로, 뒤에는 한 여성 예술가 헤다 스턴(Hedda Sterne)이 테이블 위에 서 있었습니다.

밤의민족 Humes는 전화 통화에서 그녀가 Clark의 이미지에 “집착”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어땠어?

그녀가 ‘유일한 여자’라는 것이 그녀의 삶에 어떤 변화를 가져왔나요?”

곧, 흄스는 패턴을 풀 수 없었고 모든 곳에서 “같은 별자리”의 사진을 찾았습니다.

그녀는 사진이 대중화된 19세기 중반부터 오늘날까지 과학자, 코미디 작가, 운동선수, 정치인 등의 이미지를 수집했습니다.

그녀는 “거의 이상해지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레이엄의 사진은 그 이미지의 역사 때문에 그녀의 흥미를 끌었다.

그 막강한 출판사는 그녀의 아버지와 남편이 모두 사망한 후 워싱턴 포스트를 상속받았습니다.

그녀는 흄스의 책에 따르면 그 역할이 자신에게 맡겨질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중요한 보도의 시대에 신문을 이끌었습니다.

펜타곤 페이퍼와 닉슨 전 대통령의 행정부에 대한 조사를 모두 출판하여 그의 사임을 이끌었습니다.

그녀는 신문의 첫 여성 발행인이 되었고 나중에는 CEO가 되었습니다. 그

녀는 또한 이 특정 이미지에서 그녀가 앉았던 그룹인 AP통신의 이사회에 선출된 최초의 여성이기도 합니다.

흄은 “그녀는 분명히 선두에 서게 되어 영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이 경우에… 여자는 그녀가 유일한 여자이기 때문에 그녀의 탁월함 때문에 명예의 자리가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가 그런 것은 아니며 Humes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이미지를 분류하고 있습니다.

“‘유일한 여자’가 되는 방법은 다양했다. 당신이 여왕이었거나… 아니면 당신이 위대하고 위대한 개척자였거나”라고 그녀는 설명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여성이 가정부, 비서 또는 성노동자라는 직업 때문에 남성 전용 공간에 접근할 수 있다고 그녀는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