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지된 과일 나무 캐나다 국립 공원은

금지된 과일 나무 캐나다 국립 공원은 지역 주민들에게 곰을 유혹하는 덤불을 제거할 것을 촉구합니다.

금지된 과일

오피사이트 겨울잠을 준비하는 흑곰이 주민들의 외래종 사과와 벚나무에 유인되어 재스퍼 타운사이트로 유인되었습니다.

무더운 여름과 풍성한 익은 과일로 인해 배고픈 흑곰이 공원 관리인과 캐나다 산악 마을의 과일 나무를 놓고 싸웠습니다.

재스퍼 국립 공원 타운 사이트에 거주하는 주민들은 자신의 재산에 있는 과일 나무가 흑곰을 유인하고

있으므로 가능한 한 빨리 제거해야 한다는 경고를 받았습니다.

캐나다 공원(Parks Canada)은 최근 성명을 통해 “재스퍼 타운 사이트(종종 사람들과 불과 몇 미터 떨어진

주거 마당에 곰)가 계속 존재하는 것은 방문객과 거주자에게 용납할 수 없는 안전 위험”이라고 말했다. “사람과 거주지와 지속적으로 가까운 곳에 사는 곰은 인간의 음식이나 쓰레기에 접근하고 우발적으로 공격적인 신체 접촉을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겨울을 앞두고 고칼로리 먹이를 찾아 곰들을 유인한 외래종 사과와 벚나무, 과수원은 공원 직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과일을 반복적으로 먹다가 최근에 흑곰과 새끼 두 마리가 지역 사회에서 멀리 떨어진 곳으로 옮겨졌습니다.

그러나 이 지역에서 최소 10마리의 다른 곰이 발견되었으며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비디오는 그들을 떠나게 하는 어려움을 강조합니다.

Parks Canada 직원은 페인트 공, 분필 공 및 시끄러운 소리를 사용하여 곰을 지역에서 쫓아 내기 위해 곰을 “안개”했습니다.

그러나 과거에 효과가 있었던 전략은 달콤한 과일과 비교할 수 없습니다.

Parks Canada는 “과일 나무가 겨울잠을 준비하는 곰에게 높은 음식 보상을 제공하기 때문에 마을의 곰은 떠나기를 매우 꺼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을에서 짧은 거리로 이동하면 거의 즉시 돌아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금지된 과일

과일 나무의 문제는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대담한 곰은 포유류가 인간 거주 지역에 더

가까워짐에 따라 황무지와 도시 간의 경계에서 커뮤니티에 대한 증가하는 도전을 강조합니다.

최근 Jasper에서 최소 20개의 외래 과일 나무가 제거되었으며 Parks Canada는 주민들이 더 많은 나무를 제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시 당국은 주민들의 불만 속에 성명을 통해 “야생동물 보호와 공공 안전 측면에서 나무를 제거하는 것은

필요한 조치”라고 밝혔다. 과거에 시의원들은 과일 나무의 “도매적 제거”에 대해 회의적이었습니다.

지켜보고 있는 흑곰 엄마
두 마리의 새끼가 놀고 있는 동안 지켜보고 있는 흑곰 엄마
새끼 곰 죽이지 않았다는 이유로 해고된 캐나다 환경보호관, 소송에서 승소

인간과 곰의 상호 작용을 줄이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이웃 밴프에서 시 당국은 이전에 과일 나무를 금지하는

조례에 대한 아이디어를 탐구했습니다. 그러나 법원이 법원이 기존 식물을 제거하는 것을 주저할 것이라는 법적 의견이 나온 후,

지역 사회는 주민들이 과일을 맺는 나무를 토착 식물로 바꿀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재스퍼 타운에는 주민들이 나무에서 과일 따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과일 나누기” 프로그램이 있습니다.More news

Parks Canada는 재배치 후 Jasper로 돌아온 곰은 지역 사회의 안전을 위해 “파괴”해야 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