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영국 해수면 상승 속도

기후 변화: 영국 해수면 상승 속도 가속화 – 기상청

해수면이 100년 전보다 훨씬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고 기상청이 매년 발표하는 영국의 기후와 날씨가 드러났습니다.

State of the Climate 보고서는 더 높은 온도가 영국의 새로운 표준이라고 말합니다.

환경 보호론자들은 봄이 더 빨리 오고 있으며 식물과 동물의 생명이 기후 변화에 적응할 만큼 빠르게 진화하지 못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먹튀몰 보고서는 기후 변화가 영국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다시 강조합니다.

기후 변화: 영국

영국은 지구 평균 기온 상승 속도보다 약간 더 빠르게 온난화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상청은 파괴적인 홍수를 일으킨 Storm Arwen과 같은 극단적인 사건을 포함하여 2021년의 기후 및 기상 현상을 평가했습니다.

해수면은 1900년 이후 약 16.5cm(6.5인치) 상승했지만 기상청은 상승률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현재 매년 3-5.2mm씩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지난 세기 초반 증가율의 두 배 이상입니다.

기후 변화: 영국

이것은 해안의 더 많은 부분을 강력한 폭풍 해일과 바람에 노출시켜 환경과 가옥을 손상시키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약 500,000가구가 홍수의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합니다.

작년 11월 폭풍우 Arwen 동안 극한의 해수면은 평소보다 낮은 조수 동안 강타했기 때문에 피할 수 있었다고 국립해양학센터(National Oceanographic Centre)의 Dr Svetlana Jevrejeva는 설명합니다.

해안선은 항상 변화하지만 기후 변화와 해수면 상승은 이러한 변화를 과장하고 있다고 BBC News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규모, 비율 및 영향이 변할 것이며 조만간 극적으로 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 보고서는 또한 2021년 영국 기후가 현대 기준으로 볼 때 “눈에 띄지 않을 정도”였으나 30년 전에는 예외적이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기후 변화가 지구를 변화시켜 더 뜨거운 온도를 표준으로 만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약 200년 전 산업혁명 이후 지구는 1.1도 상승했습니다.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간 패널은 이것이 인간 활동의 온실 가스에 의해 발생한다고 말합니다.

향후 20년 동안 지구 온도는 1.5도 상승하거나 이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년의 기온이 1992년에 발생했다면 기록상 영국에서 가장 따뜻한 해 중 하나였을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1도의 온난화가 별 것 아닌 것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2021년에 본 섭씨 32.2도와 같은 최고 기온은 예외가 아니라 일상적인 것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기록적인 더위를 영국에서 고려할 때 특히 극명합니다.more news

지난 주에 경험했습니다.”라고 기상청 국립 기후 정보 센터의 Mike Kendon이 말했습니다.

변화하는 기후는 또한 봄을 더 빨리 가져오고 식물과 동물은 물론 농부들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연초에 잎이 나오는 종은 작년보다 더 빨랐고,

그러나 4월의 비정상적으로 추운 기온으로 인해 늦게 개화하는 종의 지연이 발생했다고 기상청은 말합니다.

그리고 9월과 10월은 평균보다 더 따뜻해 가을이 늦어지고 나무가 평소보다 늦게 잎을 잃는다고 Woodland Trust의 Tim Sparks 교수는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