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오미크론 파동 증가에 따라

뉴질랜드, 오미크론 파동 증가에 따라 마스크 및 신속한 항원 검사 무료 제공

뉴질랜드

Covid 사례, 입원 및 사망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항바이러스제를 사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뉴질랜드는 증가하는 오미크론 감염의 물결에 맞서 싸우면서 의료용 마스크와 신속한 항원 검사를 무료로 제공할 것이라고 정부가 발표했습니다.

오늘 발표된 새로운 조치의 슬레이트에는 75세 이상의 모든 사람에게 항바이러스제에 대한 접근을 확대하고,

무료 의료 마스크를 제공하고, 사람들이 증상을 경험하지 않더라도 무료 급속 항원 검사(RAT) 팩을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전에는 사람들이 검사를 받기 위해 노출되었거나 증상이 있어야 했습니다.

항바이러스제에 대한 접근성이 확대되면 인구의 약 10%가 대상이 됩니다. 이전에는 2%였습니다. 무료 마스크 조치는 임상적으로 취약한 것으로 간주되는 사람을 위한 N-95 또는 P2 마스크와 다른 사람들을 위한 표준 의료용 마스크를 포함합니다.

Ayesha Verrall 코비드 대응 장관은 이것이 “우리가 가진 가장 효과적인 조치입니다.

간단하지만 우리 모두가 실천한다면 질병 부담과 건강 시스템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RAT와 마스크는 마라에, 검사소, 지역 약국 등을 포함한 지역사회 제공업체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이 조치는 뉴질랜드가 오미크론 감염의 두 번째 물결이 증가하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나온 것입니다.

목요일 뉴질랜드에서는 코비드-19로 11,382건, 23건의 사망, 765명이 병원에 입원했다고 보고했으며 3가지 지표 모두에서 7일 평균이 상승했습니다.

뉴질랜드

병원에 있는 사람들의 수는 정부가 특히 우려하는 사항일 것입니다. 이미 압박을 받고 있는

겨울 시즌과 의료 시스템이 겨울 질병의 유입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애슐리 블룸필드(Ashley Bloomfield) 보건국장은 현재의 추세가 확인되지 않고

계속된다면 정부 모델링에 따르면 하루에 약 1,200건의 입원이 정점에 이를 것이라고 예상했다. “여러분 모두는 우리 병원, 실제로 우리의 더 넓은 보건 시스템이 받는 압박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모두가 할 일만 하면 겨울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초 GP 진료소와 병원의 의사 923명은 국가가 “의료 인력의 치명적인 붕괴의 위험에 처해 있다”고 정부에 공개 서한에 서명했습니다.

New Zealand Women in Medicine Trust에서 의사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거의 모든 응답자가

보건 인력에 위기가 확실히(93.5%) 또는 아마도(6.3%)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증가하는 입원 건수는 부분적으로 부스터로 인한 면역 약화, 더 많은 감염성 변이체의 확산, 중대하거나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을 겪을 가능성이 더 높은 고령 집단 사이의 더 많은 감염의 결과입니다. 70세 이상 인구의 감염률은 지난 3월 뉴질랜드 최초의 오미크론 파동 때보다 훨씬 더 높습니다.

최신 조치를 통해 정부는 학교 폐쇄, 예방 접종 요구 사항 또는 모임 제한과 같은 정치적 지원이

거의 없을 수 있는 더 가혹한 조치를 취하지 않고 감염 및 입원 급증을 완화하기를 희망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