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에 배달을 제공하는 회사

달에 배달을

먹튀검증커뮤니티 달에 배달을 제공하는 회사
행성 간 항법 분야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지만 Tim Crain은 할 수 있습니다.

1990년대 텍사스 오스틴에서 박사 과정을 밟는 동안 그는 언젠가 화성 탐사에서 일할 수 있기를 희망했고 2000년에는 휴스턴의 존슨 우주 센터에서 NASA와 함께 꿈의 직장에 착륙했습니다.

“2000년에는 몇 년 만에 우주 정거장을 완성할 생각이었고, 그 다음에는 인류의 다음 대규모 우주 비행 프로젝트가 화성으로 이동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하지만 일이 잘 풀리지 않았고 그가 NASA에 합류한 직후 에이전시의 우선순위가 바뀌었습니다.

“상황이 바뀌었고, 우리는 [우주왕복선] 콜롬비아를 잃었고, 테러와의 세계적인 전쟁을 일으켰습니다. 그래서 화성은 테이블에서 떨어졌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그는 달과 결국 화성으로 돌아가려는 야심찬 계획인 Constellation이라는 또 다른 NASA 프로그램으로 전환했지만 2010년까지 그 계획도 무산되었습니다.

달에 배달을

Crain은 NASA에서 10년 후 공동 창립자인 Steve Altemus 및 Kam Ghaffarian과 함께 Intuitive Machines를 설립하기 위해 떠났습니다.

그들의 계획은 그들의 전문 지식을 복잡한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에 적용하는 것이었으며 몇 년 동안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2018년 파트너가 거부할 수 없는 기회가 찾아왔습니다.

그해 4월 나사는 민간 기업에 화물을 달까지 운반하도록 위탁하는 프로그램인 CLPS(Commercial Lunar Payload Services)를 시작했습니다.

그 화물에는 2025년까지 달에 대한 NASA의 최신 계획인 Artemis의 길을 열도록 설계된 도구와 장치가 포함될 것입니다.

나사의 달 귀환 2025년으로 연기
“우리는 ‘이봐, 잠깐만. 그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야’라고 말했다”고 Mr Crain은 회상합니다.More News

그래서 그들은 모든 것을 내려놓고 함께 제안을 받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30일 간의 달 탐사에 대한 제안서를 작성하는 것은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두 경쟁자 Astrobotic 및 Orbit Beyond와 함께 승리했고 우리의 삶은 바뀌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러나 계약을 따는 것은 첫 번째 단계에 불과했고 다음은 달에 갈 수 있는 우주선의 설계와 개발이었습니다.” 우리는 전체 프로그램을 조립해야 한다는 것을 빨리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작전이 필요하고 발사 시스템 통합이 필요하고 필요했습니다. 전체 페이로드 통합 그룹.

“당신이 그 모든 것을 가져갈 때, 우리는 실제로 미니 우주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Mr Crain이 말합니다.

Intuitive Machines가 그들의 우주선인 Nova-C를 만드는 데 3년이 걸렸습니다.

그들의 엔지니어들은 기존 우주 기술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고 이를 자체 개발과 혼합했습니다.

회사는 잘 시도된 조합인 메탄과 액체 산소를 사용하는 자체 추진 시스템도 개발했습니다.

또한 언젠가 미래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우주에서 만들어질 수 있는 연료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아는 한 우주에서 가장 풍부한 화학 물질인 탄소와 물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있습니다. 우리는 메탄을 만들 수 있습니다.”

“LOX(액체 산소)와 메탄이 태양계를 통해 상업을 추진할 추진력[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Mr Crain은 말합니다.

우주선인 Nova-C는 130kg의 탑재물을 운반할 수 있지만 첫 비행에서는 80kg만 운반할 수 있습니다.

Crain은 Nova-C가 입증되면 더 큰 우주선을 만들 것이라고 말합니다. 회사는 5톤의 탑재량을 운반할 수 있는 하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