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치솟는 에너지 비용을 억제하기 위해 650억

독일 치솟는

온라인카지노 독일, 치솟는 에너지 비용을 억제하기 위해 650억 유로 패키지 발표
독일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유럽이 공급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에너지 비용

상승의 위협을 완화하기 위한 650억 유로(562억 파운드)의 조치를 발표했습니다.

이전의 두 가지 패키지보다 훨씬 더 큰 패키지에는 가장 취약한 일회성 지불과 에너지 집약적 비즈니스에 대한 세금 감면이 포함됩니다.
2월 침공 이후 에너지 가격이 치솟았고, 유럽은 러시아 에너지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는 유럽에 확고한 입장을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가 모든 유럽 시민의 정상적인 삶을 파괴하려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토요일 밤 연설에서 러시아가 “모든 유럽인에 대한 결정적인 에너지 공격”을 준비하고 있으며 유럽 국가 간의 단결만이 보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일요일에 방송된 BBC 인터뷰에서 그의 아내 올레나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이 강력하다면 위기가 더

짧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영국인들에게 생활비가 가파르게 치솟고 있지만 우크라이나인들은 목숨을 걸고 살아가고 있음을 상기시켰습니다.

웹사이트 폴리티코(Politico)에 따르면 유럽연합 관리들은 앞으로 몇 달 안에 국가들이 심각한 경제적 고통을 느끼기

시작하는 동시에 여전히 우크라이나 군을 도우라는 요청을 받는 위기가 올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인도적 노력.

일요일에 체코 수도 프라하에서 시위대가 높은 에너지 가격에 반대하며 러시아에 대한 제재 중단을 요구하는

등 불만의 조짐이 이미 적었습니다. 경찰은 주로 극우와 극좌 단체에서 약 70,000명이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독일 치솟는

한편 독일 북동부 루민에는 러시아 발 노르드스트림(Nord Stream) 가스 파이프라인 종점에 수백 명의 시위대가 모였다.
그들은 막 온라인에 연결될 예정이었으나 독일 침공 이후 독일 정부에 의해 차단된 새로운 파이프라인인 Nord Stream 2의 시운전을 요구하고 있었습니다.

이틀 전 러시아는 이미 가동 중인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을 통해 독일로의 가스 수출을 무기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러시아와의 대치로 인해 독일과 같은 국가에서는 다른 곳에서 공급품을 찾아야 했으며 매장은 6월에 절반도 채

안 찼던 상태에서 현재 84%까지 늘었습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는 기자들에게 독일이 겨울을 보낼 것이라고 말하면서 러시아는 “더 이상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파트너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정부가 연금 수급자, 수혜자 및 학생에게 일회성 지불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에너지 요금 상한선도 있을 것입니다.

약 9,000개의 에너지 집약적 기업이 17억 유로에 달하는 세금 감면 혜택을 받게 됩니다.
Scholz는 에너지 회사 이익에 대한 횡재세도 청구서를 완화하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신 패키지는 에너지 위기에서 구제에 지출된 총 금액을 거의 1,000억 유로로 끌어올렸는데, 이는 Covid-19 전염병 동안 독일 경제를 유지하기 위한 개입에 지출된 약 3,000억 유로와 비교됩니다.

유럽 ​​전역의 국가들도 유사한 조치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영국의 보수당 지도자인 리즈 트러스(Liz Truss)는 화요일에 총리가 되면 에너지 비용을 처리할 계획을 일주일 안에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EU 에너지 장관들은 9월 9일에 만나 블록 전체의 에너지 가격 부담을 완화하는 방법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회의에 관해 발표된 문서에 따르면 의제에는 가스 가격 상한선과 에너지 시장 참가자를 위한 긴급 유동성 지원이 포함될 것이라고 로이터 통신이 보도했습니다.

이 이야기에 대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