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류 베리모어가 동창회 중 못생긴 울음소리를 냈다.

드류 베리모어가 동창회 중 못생긴 울음소리를 냈다.

드류

토지노사이트 분양 시즌 3 개막전에서 Drew Barrymore는 또 다른 유명한 전남편을 데려왔습니다.

드류 베리모어 쇼 진행자는 전 남자친구 저스틴 롱을 월요일(9월 12일) 시즌 시사회를 위해 세트장에 초대하

고 재회에서 눈물을 흘렸습니다. 서로를 생각합니다.

47세의 Barrymore는 44세의 Barbarian 스타를 포옹으로 맞이하고 그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그에게 말하자 거의 즉시 눈물을 흘렸습니다.

TV 출연은 Barrymore가 배우 겸 코미디언 Mike Birbiglia가 출연한 그녀의 쇼의 7월 에피소드에서 2000년대 후반의 로맨스에 대해 시적이었던 지 두 달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 나온 것입니다. 그녀는 Birbiglia에게 “저스틴을 매우 사랑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재미있기 때문에” 그리고 “가장 예리한 재치”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왜 모든 여성을 얻는지 알고 싶습니까? 뭐, 몇 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코미디는 확실히 (그 중 하나)”라고 당시 진행자가 말했다.

Long은 월요일 쇼에 출연하여 주말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한 그의 새로운 공포 영화 Barbarian을 꽂았고 Barrymore가 실제로 그가 만난 가장 재미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Barrymore의 찬사에 아첨한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문자와 음성으로 연락을 주고받았다고 한다.)

“우리는 많이 웃었습니다. 우리 연결의 많은 부분이 재미있는 사람들을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웃는 것을 즐깁니다.” Barrymore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드류 베리모어가 동창회 중 못생긴 울음소리를 냈다.

“나는 우리가 우리의 사랑을 유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Long이 덧붙였습니다. “내가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

나는 내 끝에서 그것이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아직도 그것을 가질 수 있어서 기쁩니다. 내 말은. 나는 항상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more news

“나는 항상 당신을 많이 사랑할 것입니다. 당신은 나에게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그녀가 대답했고 그들이

그것을 껴안았고 Barrymore는 포옹에서 못생긴 울음을 터뜨렸습니다.

그녀는 “저도 함께 너무 많은 일을 겪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저는 우리가 대화를 나누거나 FaceTime을 할 때 항상 ‘나 정말 많이 컸어요, 저스틴’이라고 생각했어요. 우리가 데이트할 때와 내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당신이 최고였어요.” Long이 말했다.

“우리는 너무 재미있었지만 더 쾌락주의적이었습니다. 조금 더 미숙합니다. 만나자고 헤어지자고 했다”고 말했다. “혼돈이었죠. 정말 재미있었어요.”

“재미있는 혼돈 – 네, 대부분의 쾌락주의는 재미있습니다.”라고 Long은 한 시점에서 호스트의 얼룩진 화장을 고치기 위해 손을 뻗었다고 덧붙였습니다.

Barrymore와 Long은 2007년부터 2010년까지 데이트를 반복했으며, 2009년 로맨스 코미디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두 딸을 두고 있는 Will Kopelman과 결혼하고 이혼했으며 Long은 2021년부터 Blue Crush 스타

Kate Bosworth와 데이트했습니다. (Barrymore는 브랜드에서도 Bosworth를 얼마나 사랑했는지 추가했습니다.)

Long은 Barrymore에게 그들이 함께 있는 “그 시간을 소중히 여겼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알고 있는 재미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들이 옛날 게임의 밤과 Quentin Tarantino와의 특정 경쟁을 회상하는 동안 그녀가 침을 뱉게 했습니다.

쇼의 콜드 오픈에서 2020년에 전남편인 Tom Green을 쇼에 초대한 Charlie’s Angels 스타는 청중에게 “전남편을 챔피언”으로 만드는 것이 얼마나 좋은 일인지 말했습니다. – 로스앤젤레스 타임즈/트리뷴 뉴스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