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위기 속 알렉세이 울리카예프

러시아 위기 속 알렉세이 울리카예프 경제장관 석방
소련 붕괴 이후 수감된 러시아 최고위 의원이 뇌물 수수로 8년 동안 복역 중이던 감옥에서 일찍 석방됐다.

지난달 러시아 통신사들은 알렉세이 울리카예프 전 경제개발부 장관이 러시아의 정치 체제를 뒤흔든

사건으로 형을 선고받은 지 5년 만에 석방될 것이라고 보도했다.

러시아 위기

Ulyukayev는 교정 식민지 No. 라디오 프리 유럽(Radio Free Europe)은 목요일 모스크바에서 북서쪽으로

약 90마일 떨어진 트베리 지역에서 레인지로버 SUV 차량 1대가 번호판이 없는 다른 차량 2대를 동반했다고 보도했다.

러시아 위기

이번 석방은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시작된 지 거의 3개월 만에 러시아가

경제적 어려움과 정치적 혼란에 직면한 가운데 나온 것이다.

그는 검찰이 지난달 그의 조기 가석방 요청을 받아들인 법원 판결에 항소하지 않기로 결정한 후 석방됐다.

푸틴의 천적은 러시아 과두 정치인의 죽음에 대해 ‘최악의 가정’이라고 말합니다.자세히 보기
Ulyukayev는 2017년 12월 국영 석유 대기업 Rosneft의 수장이자 푸틴 대통령의 측근인

Igor Sechin에게 2백만 달러의 뇌물을 요구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후 수감되었습니다.

검찰은 Ulyukayev가 국영 석유 회사인 Bashneft를 Rosneft에 매각하는 것을 승인하는 대가로 뇌물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티엠 직원 구합니다 Ulyukayev는 2016년 11월 Rosneft의 본사 내부에서 Sechin이 갈색 가방에 담긴 현금을 준 후 체포되었습니다.

Ulyukayev는 혐의를 부인하고 자신이 누명을 쓰고 가방에 대신 선물이 들어 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푸틴은 체포 직전 울리카예프를 해고했고 1억 3000만 루블(200만 달러)의 벌금도 선고했다.

66세의 울리카예프는 러시아 지배 엘리트의 자유주의 진영의 일원이었으며 선고를 받기

전에 법정 연설에서 소크라테스와 전 쿠바 지도자 피델 카스트로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그는 2017년 법정에서 “나는 러시아 시민들에게 최선을 다했고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너무 자주 타협했고, 쉬운 방법을 선택했고, 종종 선호하는 방식을 택했기 때문에 유죄였다”고 인정했다. 원칙을 지키는 웰빙” more news

그는 감옥에 갇히기 전 법정에서 “고발도 터무니없고 증거도 터무니없지만, 모든 터무니없는 일에는 알다시피 나름의 시스템이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사건은 Ulyukayev가 Sechin과 관련된 정치적 내분에 휘말렸다는 추측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의 유죄 판결은 크렘린 강경파의 승리로 간주되었으며 모스크바에서 정치적 내분의 정도를 보여주었다고 BBC는 전했다.

Ulyukayev는 여러 고위직을 역임한 오랜 러시아 관리였습니다.

그들은 2013년 경제 개발 장관으로 임명되기 전 제1 재무부 장관, 러시아 중앙 은행의 제1 부총재를 포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