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잔에 영어권 교회들에 의해 열린 우크라이나

로잔에 영어권 교회들에 의해 열린 우크라이나 난민의 날 센터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한 데이 센터는 2022년 4월 28일 세 곳의 영어권 지역 교회의 지원으로 문을 열 예정입니다. 로잔의 Avenue de Rumine 26에 있는 Scots Kirk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목요일과 일요일 오후(14h00 – 17h00)에 문을 엽니다.

로잔에 영어권

토토사이트 스코틀랜드 커크 장관인 질리언 맥린(Gillean MacLean)은 센터가 설립된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그리고 격변.

우리는 사회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그들을 도울 수 있는 수단과 능력이 있으며 그들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최선을 다해 도울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센터를 관리하는 Jeremy McTeague는 서비스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약 30여명의 동포들에게 소식과 조언을 주고받으며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마련하겠습니다. 우리 자원 봉사자들은 그들과 함께 앉아서 경청하고 그들의 회복력과 자신감을 강화하고 지역

지식과 행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로잔에 영어권

센터는 전문가와 전문가가 방문하는 구심점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의류 및 개인 물품 기부를 위한 수집 장소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인터넷 접속과 우크라이나 TV 뉴스를 제공하여 난민들이 자국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알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게임, 우정, 숙제 도움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프랑스어로 말이죠.

센터의 자원 봉사자는 센터의 일상적인 활동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회의에 난민을 동반하거나 당국, 의료 서비스 및 학교와 연락하는

등의 작업을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보호 훈련을 받을 것입니다.more news

센터는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른 지역 기관, 전문가 및 기부자와 협력하기를 원합니다.

로잔의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한 데이 센터는 도시의 영어권 교회에서 시작한 에큐메니칼 이니셔티브입니다. 로잔 중심부의 Scots Kirk에 기반을 둔 이 센터의 자원 봉사자들은 언어, 인종, 신앙 또는 성별에 관계없이 우크라이나에서 온 난민들을 지원합니다.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개인 기부자와 믿음의 성모 마리아 교회, 크라이스트 처치, 스코틀랜드 커크 교회의 지원을 받습니다. 추가 정보를 원하시면 Jeremy McTeague, ukraine-centre@scotskirklausanne.ch 또는 076 558 6805로 연락하십시오.

센터의 자원 봉사자는 센터의 일상적인 활동을 수행하는 것 외에도 회의에 난민을 동반하거나 당국, 의료 서비스 및 학교와 연락하는 등의 작업을 안전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보호 훈련을 받을 것입니다.

로잔의 우크라이나 난민을 위한 데이 센터는 도시의 영어권 교회에서 시작한 에큐메니칼 이니셔티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