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에너지부는 석유 구매 계획에 트리거

미국 에너지부는 석유 구매 계획에 트리거 가격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블룸버그) — 에너지부는 국가의 비상 석유 공급을 재확보하려는

계획에 트리거 가격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그러한 인도는 회계연도 2023년 이후에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에너지부는

블룸버그에서 가장 많이 읽은

테라 공동창업자 권도경, 한국서 체포영장 기각

딥 바이어가 연준보다 줄다리기에서 승리하면서 주식 상승: 시장 마감

미국 인플레이션 최고 예측, 대규모 연준 인상 가능성 강화

시진핑, 푸틴과 함께 세계무대 복귀

추악한 매도는 2020년 이후로 주식을 가장 많이 하락시켰습니다: 시장은 마감되었습니다

블룸버그 뉴스는 화요일 행정부 관리들이 미국의 석유 생산 성장을 보호하고 유가 폭락을 방지하기 위해 원유 가격이 배럴당 80달러 아래로

떨어질 때 전략비축유(SPR)를 보충하는 방안을 논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수요일 발표된 성명에서 에너지부는 이전에 발표된 계획을 지적했다.

카리스마 트로이아노 미 국방부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유가가 배럴당 80달러 이하로 떨어지면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다. “에너지부는 전략비축유를 보충하기 위해 몇 달 전에 접근 방식을 제안했으며 그 접근 방식에는 그러한 트리거 제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때 말했듯이, 우리는 2023년 회계연도 이후에 충분히 미래까지 보충이 이루어지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그러나 행정부 관계자들은 석유 환매에 대한 논의는 예비 단계라고 말한다. 익명을 요청한 사람들은 내부 숙의를 공유하면서 관리들이 미국의 석유 생산 성장을 보호하고 원유 가격의 폭락을 방지하기 위해 그러한 움직임의 시기를 저울질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에너지부는

해외 토토 직원 미국 원유 벤치마크인 서부 텍사스산 원유가 지난 주 배럴당 거의 81달러로 급락하면서 1월 이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수요일에 $88.48에 마감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3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치솟는 에너지 가격을 억제하기 위해 SPR에서 역사적인 1억 8000만 배럴의

방출을 명령했다. 관계자들은 이제 시장이 겨울로 향하는 것을 억제하기 위해 출시를 늦추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행정부는 또한 미국의 석유 생산 증가를 보호하고 원유 가격이 급락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논의는 민주당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현재 가격보다 적은 금액으로 준비금을 채우는 것을 막은 지 2년 만에 이뤄졌다.

2020년 3월, 코비드-19가 2020년에 강타하고 전 세계 석유 수요가 위축된 후 석유 산업을 안정시키기 위해 공화당은 유가가 배럴당 약 24달러였을 때 SPR을 채우기 위해 30억 달러를 지출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이 아이디어는 코로나바이러스 구호에 대한 수조 달러에 대한 더 큰 협상에서 정치적 축구가 되었으며,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인 척 슈머(Chuck Schumer)는 자신의 당이 “거대한 석유에 대한 구제금융”을 차단했다고 선언했습니다.

블룸버그 비즈니스위크에서 가장 많이 읽은 기사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