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원은 월요일에 국가 낙태 권리를

민주당원은 월요일에 국가 낙태 권리를 구할 수 있습니다: 로버트 라이히
로버트 라이히(Robert Reich)는 대법원이 로 대 웨이드(Roe v. Wade)를 기각한 것에 분노한 민주당 의원들이 월요일 미국 전역에서 낙태 권리를 보호하는 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민주당원은

고등 법원은 금요일 Dobbs v. Jackson Women’s Health Organization에서 판결을 사용하여

전국적으로 낙태 권리를 보장한 1973년 결정을 뒤집었습니다. 이는 민주당원과 다른 낙태 권리 지지자들로부터 항의와 비판을 촉발시켰습니다.

민주당원은

라이히 전 노동부 장관은 “나는 당신에 대해 잘 모르지만, 대법원 판사들이 인준을 위해 투표한 대법원 판사들이 우리 모두가 생각하는 것만큼 나쁜 것으로 판명됐을 때 그들의 이면을 숨기려고 애쓰는 의원들에 지쳤다”고 적었다.

토요일에 Substack 포스트에서 Bill Clinton 대통령 아래서.

“수잔 콜린스와 조 만친이 배신감을 느끼고 다른 사람들이 분노한다면 모두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필리버스터에 대한 생식 권리 면제를 개척한 다음 국가 낙태 권리를 제정할 수 있습니다.”라고 University의 공공 정책 교수인 Reich는 썼습니다. 캘리포니아 버클리.

토토사이트 “그들은 월요일에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생식 권리 옹호자들이 자세를 취하는 대신 권력이있을 때 행동해야 할 때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Reich는 Newsweek에 대한 논평에서 “필리버스터에 대한 예외를 변경하거나 개척하는 데는 50표(부통령 포함)만 있으면 됩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상원 민주당원은 현재 하원 민주당원과 함께 낙태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국가 법안을 제정할 권한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이 하지 않는다면, 민주당원은 움직이지 않았고, 할 수 없었고,

움직이지 않을 것임을 기록으로 보여주십시오. 이 기본적 인권을 보호하기 위해.”

닐 고서치 대법관과 브렛 캐버노 대법관을 지지하기 위해 공화당과 함께 투표한 웨스트버지니아 출신 민주당원 조 맨친 상원의원은 인준 청문회에서 로가 해결된 것으로 본다고 증언했을 때 그들을 “신뢰했다”고 말했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명한 두 대법관 모두 과반수를 득표해 노 전 대통령을 뒤집었다.

메인 주에서 공화당원인 수잔 콜린스(Susan Collins)는 이 결정이 고서치와 캐버노가 증언과 비공개 회의에서 말한 것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more news

이는 지난 달 민주당 상원에서 Roe를 연방법으로 성문화하는 데 실패하여,

공화당의 필리버스터를 극복하는 데 필요한 60표에 훨씬 못 미치고, 폴리티코(Politico)가 발표한 유출된 의견 초안이 대법원이 획기적인 판결을 파기할 태세임을 시사한 후 나온 것입니다.

민주당원은 하원과 백악관을 모두 장악하고 있지만, Manchin과 민주당원 Kyrsten Sinema는

필리버스터 유지를 지지하고 상원 규칙 변경에 대한 반대는 올해 초 투표권 법안을 무효화했습니다.

최근 여러 의원들이 재생산권을 법으로 규정하기 위해 필리버스터를 폐지해야 한다는 요구를 재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