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이 반발하면서 더 많은

민주당이 반발하면서 더 많은 미국 주에서 낙태를 금지합니다.

민주당이 반발하면서

넷볼 워싱턴
목요일에 미국의 3개 주에서 낙태가 불법이 되었으며, 대중과 사법부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수백만 명의 여성이 선택적으로 낙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더욱 제한되었습니다.

워싱턴포스트(WP)의 분석에 따르면 대법원이 낙태에 대한 헌법적 권리를 기각한 지 두 달 만에 거의 2,100만 명의 여성이 본국에서 이미 낙태 시술을 받을 기회를 잃었다.

그리고 목요일에 아이다호, 테네시, 텍사스가 공화당이

통제하는 다른 10개 주와 함께 낙태에 대한 거의 전면적인 금지를 시행함에 따라 그 숫자는 증가할 예정입니다. 또 다른 12개 주는 자체 제한 사항을 따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다호, 테네시, 텍사스의 법률은 6월 24일 대법원이

여성의 낙태 권리를 보장하는 획기적인 1973년 “로 대 웨이드(Roe v. Wade)” 판결을 뒤집고 주에서 자체 법률을 제정할 수 있도록 허용한 후 “작동”되었습니다.

텍사스에서는 새 법에 따라 의사가 낙태를 한 경우

종신형과 10만 달러 이상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텍사스와 테네시는 강간이나 근친상간에 대해 예외를 두지 않지만 아이다호는 예외입니다.

민주당이 반발하면서

주정부의 제한 사항은 선택적 낙태에 대한 전면

금지에서 많은 여성들이 자신이 임신한 사실조차

모르는 6주 후 금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많은 여성들이 이미 다른 주에서 수술을 받기 위해 수백 마일을 여행해야 했습니다.

민주당의 조 바이든 대통령은 보수가 집권한 대법원의 판결을 규탄하고 낙태를 보장하기 위해 자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수요일 아이다호에서 판사가

연방법이 정부로부터 메디케어 기금을 받는 병원에서 의료 응급 상황을 겪는 여성에게 낙태를 제공하도록 요구한다고 판결하면서 가까스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복잡한 법적 상황을 보여주는 예에서,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가 지명한 텍사스의 판사는 유사한 사건에서 반대 판결을 내림으로써 추가 법정 투쟁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대변인은 아이다호에서 나온

결과를 환영하면서도 텍사스의 판결에 대해 “지금 같은 인명 구조 치료를 거부당할 수 있는 그 주의 여성들에게 참담한 결정”이라고 말했다.

민주당원들은 법정에서 싸우는 것 외에도 낙태가 다가오는 중간 선거에서 후보자들에게 활력을 주는 문제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미국 유권자들은 11월에 하원 435석을 모두 확보하고 상원 100석 중 35석과 주지사 관저를 50개 주 중 36개 주에서 결정하는 의회 통제를 결정할 것입니다.

제이미 해리슨 민주당 전국위원회 위원장은 “공화당이 주에서 낙태를 금지하기 위한 끊임없는 전쟁으로 인해 오늘날 더 많은 여성들이 더 적은 자유를 누리며 살고 있다”고 말했다.

Harrison은 “실수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어느 주에 살고 있든

이번 11월에는 생식 건강 관리가 투표용지에 오르고 있으며, 공화당 후보들은 극단적 선택 반대 의제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민주당 후보가 11월 중간선거를 앞두고 낙태에 대한 대중 분위기의 전조로 여겨지는 화요일 뉴욕의 특별선거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정치 데이터 회사 Target Smart에 따르면 여러 주에서 신규 유권자 등록에서 여성이 남성을 앞질렀습니다.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의 여론 조사에서 등록

유권자의 56%가 낙태 문제가 중간 투표에서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답했는데, 이는 3월의 43%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낙태 권리 옹호자들은 또한 최근 캔자스에서 열린 국민투표에서 승리를 축하했으며, 이 투표는 보수적인 중서부 주 헌법에서 절차에 대한 권리를 삭제했을 것입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