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의 출구는 불확실한 미래를 가리킨다

바이에른 뮌헨: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의 출구는 불확실한 미래를 가리킨다
바이에른 뮌헨에서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의 시대는 끝나가고 있다.

파워볼사이트 독일 대표팀에서 374경기에 출전해 344골을 넣은 폴란드 스트라이커는 이번 여름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분명히 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레반도프스키는 폴란드 팀과의 기자회견에서 “바이에른과의 이야기는 끝났다. 더 이상 이 클럽에서 뛸 가능성이 없다고 본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이것은 지난 10년 동안 바이에른의 주축 중 한 명에게서 나온 가혹한 단어입니다. 에이전트 피니 자하비가 조언한 레반도프스키는 이적을 강요하기 위해 구단과의 대화보다 대결을 선택했다.

최근 몇 주 동안 바이에른의 경영진은 레반도프스키가 2023년까지 지속되는 계약을 가리키며 판매용이 아니라고 반복해서 밝혔습니다.

그러나 8월에 34세가 되는 스트라이커는 올해 마지막으로 수익성 있는 계약에 서명할 계획이며 바르셀로나를 그의 경력의 마지막 단계가 될 목적지로 선택했습니다.

그는 카탈루냐 구단과 3년 계약에 대해 구두로 합의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스페인 리그의 엄격한 재정 감독을 받고 있으며

약 4천만 유로(3천4백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쉽게 지불할 수 없기 때문에 잠재적인 이적은 무산될 수 있습니다.

레반도프스키의 퇴장은 10년 이상 동안 유럽의 초강대국으로 여겨졌지만 이제는 유럽 최고의 클럽들보다 훨씬 뒤쳐질 위기에 처한 클럽에게 하나의 문제일 뿐입니다.

바이에른 뮌헨

독일어로 부자지만 점점 더 가난해짐
올해 챔피언스리그에서 비야레알에게 8강에 패하면서 분데스리가 밖에서의 바이에른의 경쟁력에 대한 의문이 제기됐다.

10회 연속 리그 우승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를 포함한 국내 대회가 바이에른에 몇 마일 뒤져 있기 때문에 의미가 없습니다.

대조적으로, 바이에른은 재정적 제약 때문에 국제적으로 힘든 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시즌 중 8시즌 동안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에 진출한 바이에른은 이제 지난 2년 동안 8강에서 탈락했으며 상황이 곧 더 나빠질 수 있다는 두려움이 있습니다.

바이에른은 신뢰할 수 있는 후원자에게 의지할 수 있지만 억만장자 소유자는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유동 자산은 지난 2년 동안 2억 2,100만(1억 8,800만 파운드)에서 1억 1,300만 유로(9,600만 파운드)로 감소했는데,

이는 주로 코비드-19가 수익원에 미치는 영향 때문입니다. 추가 감소는 6000만 유로(5100만 파운드)로 예상된다.

바이에른은 단순히 경제적으로 파리 생제르맹, 맨체스터 시티 또는 레알 마드리드를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이적 시장에서 매우 영리하게 행동하고 이기는 문화를 유지해야 합니다.more news

마네는 바이에른의 구세주임을 증명할 수 있을까?
바이에른은 이번 여름에 최고의 스트라이커를 잃을 것이라는 사실에 이미 화해했고 레반도프스키

없이 미래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구단 소식통에 따르면 그들의 계획은 ‘타겟맨’이 아닌 유동적인 3인 공격을 포함하고 있다.

바이에른은 오스트리아의 사사 칼라지치와 19세의 슬로베니아인 벤자민 세스코와 같은 전통적인

9번 선수에 관심이 있지만, 클럽의 경영진과 감독인 줄리안 나겔스만은 그들이 레반도프스키를 적절하게 대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레반도프스키와 같은 수준의 스트라이커는 소수에 불과하며 바이에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나겔스만은 위르겐 클롭의 리버풀과 같은 3인 공격을 계획하고 있다. 왜냐하면 르로이 사네,

토마스 뮐러, 킹슬리 코만, 자말 무시알라가 그런 설정에 적합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