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대서양조약기구 (NATO·나토)는 전쟁을 허용하고 있다.

북대서양조약기구 (NATO·나토)는 우크라이나의 군대와 러시아와의 전쟁을 허용하고 있다.

북대서양조약기구

파워볼 솔루션 분양 체코의 지도자는 수요일 100명 이상의 자국민들로부터 러시아와의 전쟁에 참여하라는 요청을 승인했다. 북대서양조약기구

체코 시민들은 외국 군대에서 복무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는데, 이는 최고 5년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는 범죄이다.

그러나 밀로스 제만 체코 대통령은 우크라이나를 돕고자 하는 체코 시민 103명의 요청을 승인했다고 AP통신은 전했다.

자리 표시자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21일 우크라이나 베레지우카 마을에서 러시아군이 버린 러시아산 다연장 미사일을 살펴보고 있다.
우크라이나 병사들이 21일 우크라이나 베레지우카 마을에서 러시아군이 버린 러시아제 다연장 미사일을 살펴보고 있다. (AP/에프렘 루카츠키)

러시아, 뱀섬에 군대를 증원할 예정, 관리들은 서흑해를 ‘지배’할 수 있다고 경고한다.

국방부에 따르면 이들 103명은 총 400여명의 체코인이 입국금지 면제 신청을 했다.

당국은 여전히 대부분의 요청을 처리해야 한다.

막심(3)은 5월 8일 우크라이나 키이우 외곽에 있는 파괴된 러시아 탱크 위에서 동생 드미트로(16)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막심(3)은 5월 8일 우크라이나 키이우 외곽에 있는 파괴된 러시아 탱크 위에서 동생 드미트로(16)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또한 얼마나 많은 체코인들이 이미 러시아군을 침략하는 것에 맞서 우크라이나측에서 싸우고 있는지도 분명하지 않다.

4월 25일 우크라이나 하르키우 전선 부근에서 한 우크라이나 군인이 러시아군의 폭격으로 심하게 파손된
건물 잔해 속을 걷고 있다.
지난달 25일 우크라이나 하르키우에서 한 우크라이나 군인이 러시아군의 여러 폭격으로 심하게 파손된 건물 잔해 속을 걷고 있다.

페트르 피알라 총리는 대변인을 통해 체코 당국이 승인한 모든 요청에 서명할 것이라고 밝혔다. 북대서양조약기구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은 이제 77일 동안 지속되었다.

우리가 에너지 자립을 유지하고 유가가 여전히 합리적이라면 생각해 보세요.
그래, 하지만 그 모든 비열한 트윗들은… 그렇게 많은 감정을 희생해서라도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을까?

카터는 1978년에 DOE를 결성했을 때 에너지 자립을 꿈꿨어요 트럼프는 그의 꿈을 이루었지만,
그는 우리의 눈송이를 위해 너무 많은 비열한 트윗을 올렸습니다.

400억 달러면 국경장벽을 많이 쌓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결코 계획이 아니었다. – 사실 그랬어

사실 벽의 모든 재료는 경계에 앉는 것에 대해 구입하고 돈을 지불합니다. 바이든은 벽을 쌓는 계약자들과 계약을 파기했고, 우리 납세자들은 벽을 쌓지 않기 위해 이 계약 회사들에게 하루에 5백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말도 안 돼요.

나는 이것에 동의하지 않지만, 지정학적으로 그것은 불똥을 일으킬지도 모른다. 만약 러시아가 보복으로 체흐 공화국을 때리기로 결정한다면, 이것은 나토를 전쟁에 끌어들일 것 같다.

세계 전쟁은 이미 시작되었다. 그들이 태평양 함대를 공격하도록 만든 것은 미국의 석유와 석탄으로부터 일본을 차단한 것을 기억하라.

때때로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하는 것은 여전히 전쟁을 우리의 문 앞에 이르게 한다. 그리고 우리는 지금 러시아에도 똑같이 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우리가 좋아하든, 좋아하든…더 보기

지난 두 달 반 동안 자원 봉사자들을 보낸 다른 유럽 국가들에 대한 보복과는 반대로?

미국 민주당 의원들은 조지 소로스, 빌 게이츠 등이 이끄는 빅파마 기업 및 우호 재단과 협력해 우크라이나에 생물연구를 설립하고 이 프로젝트를 통해 선거를 위한 추가 자금을 창출했다고 러시아군이 18일(현지시간) 밝혔다.

별로 놀랍지도 않군요. 바이든, 펠로시, 쉬프, 그리고 놀랄 만큼 많은 다른 “민주당원들”들은 모두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 친화적인 부패 세력과 이상한 관계를 맺고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러시아의 정복과 대량학살 시도를 변명할 수도 없고, 우리 대부분이 뱀을 보고 놀라지도 않을 것이다.더 보기

미국인들은 당신이 독일에서 복무하거나 복무한 적이 없는 한 이데올로기를 알고 있다.

소식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