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6명의 웃고 있는 경찰이 후드를 쓴

비디오: 6명의 웃고 있는 경찰이 후드를 쓴 용의자를 목이 졸려 죽게 하여 바닥에 고정시켰습니다.
경찰이 그의 얼굴을 땅에 눌렀을 때 남자는 구속과 ​​후드로 그를 묶은 후 반응이 없었습니다.

비디오

인디오, 미국 — 41세의 한 남성이 경찰 구금 중 호흡 곤란으로 사망하면서 인디오 경찰국의 경찰관 6명의 무심한 태도가 값비싼 대가를 치른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비디오

Jose Albert Lizarraga Garcia로 확인된 남성은 경찰에게 붙잡혀 얼굴을 땅에 대고 고정되었습니다.

그는 즉시 머리 위를 플라스틱으로 덮고 경찰에 의해 구속복 형태의 구속에 갇혔다.

곧 그는 수갑이 채워진 채 숨을 쉬기 힘들어했고 빠르게 반응이 없었습니다.

경찰관들은 그를 의식으로 되돌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실패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퍼졌고 주민들 사이에서 많은 비판을 받았다.

오피사이트 또 다른 영상에서 가르시아는 체포되기 전 인디오의 한 가게에서 마약을 하고 있는 모습을 목격한 목격자들에 따르면 이상한 행동을 보였다.

처음에 그는 물 한 양동이를 가져다가 가게 밖에 던졌습니다. 나중에는 랜덤 아이템을 들고 다음 가게로 향했습니다.

현지인들은 911에 전화를 걸어 인도 경찰을 현장으로 데려갔고 즉시 그 남성과 대화를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중단을 거부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경찰관은 맥박을 찾지 못하고 흉부압박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병원으로 이송됐을 때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가르시아의 시신에 대한 부검 결과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more news

자세한 내용은 조사가 진행되는 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체포 관련 사망에 대한 연구 부족은 이러한 사건의 결과로 인해 특히 문제가 됩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사망이 발생하는 방식의 특성도 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 체포 관련 사망:

현재 측정의 평가”. 특히 최근에는 경찰이 총기를 사용하는 사건에서 치사율이 낮은 다른 도구를 사용하는 사건으로 관심이 옮겨가고 있다.

한 연구는 “남성 성별, 44세 이상 연령, 불법 약물 중독, 구금 체포 당시의 동요 또는 혼란”을 포함하여 체포 관련 사망 사건의 위험이 있는 사람과 관련된 요인을 보여줍니다.

법 집행 기관 및 응급 의료 서비스 기관, 교정 및 정신과 치료 센터, 응급실,
정부 관리와 검시관은 잠재적인 피험자, 환자 또는 체포 관련 사망에 직면했을 때 이러한 위험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2003년에 시작된 체포 관련 사망 프로그램은 감옥과 교도소에서 발생하는 사망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양육권 사망 보고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작 당시 정보를 보고하기 위해 법 집행 기관의 자발적인 참여에 크게 의존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