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스러운 제안에 화난 예비신부 온라인

‘실망스러운’ 제안에 화난 예비신부 온라인 드래그
새로운 약혼자는 약혼 반지를 함께 구입한 지 몇 달 만에 그녀의 제안이 “실망스러웠다”고 인정한 후 온라인에서 비판을 받았습니다.

실망스러운

밤의민족 그녀는 그녀의 딜레마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인기 있는 포럼 Mumsnet에 참여했습니다.

그녀의 게시물에서 그녀는 최근에 그녀의 파트너와 함께 집을 샀고 그들이 이사하는 날 그가 제안할 “느낌”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몇 달 전에 그들은 함께 반지를 구입했기 때문에 제안이 예상된 것이었습니다.

그녀의 예측에도 불구하고 그는 금요일 밤에 “좋은 감정적 순간” 동안에도 프로포즈를 하지 않았습니다.

실망스러운

이사를 하는 상자로 둘러싸인 새 주방에서 그들의 공동 재생 목록을 재생한 시간이었습니다. 조금 속상해 이유를 물어보니

‘좋은 순간이었다’고 답했다. 그는 ‘당신이 무슨 말을 하려고 하는지 알 것 같아요. 걱정하지 마세요. more news

오늘 저녁에 함께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우리는 하루 종일 다른 방에서 짐을 풀었습니다)”라고 그녀는 게시물에 썼습니다.

그 여자는 제안에 화를 내는 데 혼자가 아닐 것이며 일부 연구에서는 미리 알면 “높은 기대” 덕분에 실망을 초래할 수 있다고 제안하기도 합니다.

The Knot이 1,300명 이상의 신부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26%는 자신의 프로포즈가 좀 더 낭만적이고 독창적이고 사적이거나 과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여성의 67%가 제안에 대해 미리 알고 있었고, 실제에 실망을 야기하는 “높은 기대”를 유발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예비 신부의 실제 제안은 그림처럼 완벽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녀는 미리 저녁 식사를

기다리며 소파에서 휴식을 취하는 부부를 상상했습니다. 그녀는 Alexa 타이머를 켠 후 옷을 갈아입기 위해 위층으로 향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나는 위층에 올라가서 침실이 완전히 깔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 파트너가 제가 모르는 사이에 짐을 풀고 이 방을 완성했습니다.

제 파트너가 제 뒤에서 걸어왔고, 이 시점에서 블라인드가 열려 있고 저는 세탁 바구니에서 이리저리 뒤적거리고 있습니다.

입을 속옷을 찾으려고 팔을 뒤로 젖혀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었습니다.

“내가 입을 속옷을 찾으려고 하는데 블라인드가 열려있다고 말해요. 내 파트너는 한 팔로 블라인드를 닫는 곳을 샅샅이 뒤져요.

그런 다음 그는 한쪽 무릎을 꿇고 이것이 첫 번째 완료라는 문장을 말합니다. 그에게 그의 아내가 되는 영예를 주겠소. 그리고 Alexa는 떠났습니다!”

더 읽어보기 예비 신부는 그 순간이 예상대로였다고 “화가 났어요”라고 고백했으며 저녁 식사 후 저녁 시간이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 좋았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의 정직함에도 불구하고 포럼 사용자들이 “일생에 한 번 제안하는 제안”에 대한 그녀의 감정을 비난하면서 온라인에서는

환영받지 못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 사용자는 “그가 엄청나게 긴장한 것처럼 들린다. 실망해도 괜찮지만 그의 감정에 대해 생각하고 그에게 말하지 않는다”고 썼다.

“전능하신 하나님. 당신은 그를 사랑하고, 그와 결혼하고 싶을 만큼 충분히 사랑하고, 그는 당신, 기이한 모든 것을 분명히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