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라배마 크릭 다이버 ‘미스터리’한 뉴 브런즈윅 자동차 발견

앨라배마 크릭 현지 경찰은 차량이 캐나다 자동차 보험 회사 소유라고 말합니다.

미국 남부의 잠수부와 법 집행 기관은 뉴브런즈윅 번호판을 장착한 자동차가 2,300km 이상 떨어진 앨라배마 개울에서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카오스 다이버(Chaos Divers)라는 독립 단체가 일요일 수심 3미터 아래에서 차량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해 월요일 아침에 꺼냈습니다.

만료된 2002년형 New Brunswick 번호판이 달린 Toyota Echo는 테네시주 국경 근처의 커뮤니티인 앨라배마주 Elgin 근처 Second Creek에서 거꾸로 떠 있었습니다.

먹튀

다이버 Jacob Grubbs는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장소의 이름이 적힌 번호판을 처음 발견했을 때 어리둥절했습니다.

그는 인터뷰에서 “우리는 그 접시가 무엇인지 몰랐고 나는 ‘도대체 뉴브런즈윅이 어디 있지?’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나는 검색하기 전까지 뉴브런즈윅에 대해 몰랐습니다. ‘맙소사, 그건 너무 멀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그룹은 2016년에 그 지역에서 실종되었고 결코 위치를 찾지 못한 얀슨 브루어를 찾고 있었습니다. 브루어가 실종될 당시 개울 근처에 다리가 건설 중이었기 때문에 다이빙 팀이 그 지역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앨라배마 크릭 다이버

소나 스캔은 Toyota가 완전히 물에 잠긴 것을 감지했고 다이버는 차량을 수색했습니다. 일행은 현지 경찰에 전화를 걸어 다음날 아침 현장에 출동했다.

Chaos Divers는 수로를 청소하는 동안 추운 경우에 실종자를 찾기 위해 전국을 여행하는 수색 및 복구 다이버로 구성됩니다. 일리노이에 기반을 둔 이 그룹은 YouTube 채널에서 발견한 내용을 문서화합니다.

팀의 일원인 Lindsay Bussick은 번호판에 있는 프랑스어가 캐나다 번호판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New Brunswick을 찾은 후 그녀는 차가 얼마나 멀리 이동했는지 보았습니다.

차량에서 사람의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앨라배마 크릭

“모든 사람들이 ‘도대체 이 차가 캐나다에서 앨라배마까지 1,600마일 이상을 이동한 이유가 무엇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인근 앨라배마주 플로렌스 경찰서의 잠수부대가 월요일 아침 바다에 들어가 약 30미터 앞바다에 있던 도요타에 스트랩을 부착했다. 파쇄기로 뽑았습니다.

로더데일 카운티 보안관의 Joe Hamilton 중위는 자동차 등록에 소유자가 New Brunswick의 보험 회사로 등록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연락을 취했지만 회사는 여전히 확인을 위해 기록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사고 기사 보기

Hamilton은 인터뷰에서 “차량이 정확히 누구의 것인지 추적하는 데 다른 나라에 있었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차는 현재 보관 중이며 현지 법 집행 기관이 캐나다 당국과 계속 협력하고 있습니다. 거의 20년 동안 개울에 있었던 것으로 믿어집니다.

Hamilton은 누군가가 차량에 대해 청구를 했다고 가정하고 보험 회사 이름으로 등록되도록 유도했다고 말했습니다. 보험사는 해명을 하지 못했다.

Grubbs는 이 차가 그의 다이빙 팀이 찾은 캐나다 번호판을 장착한 최초의 차량이며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서 왜 버려졌는지 알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