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떠날 준비하는 신랑신부

여행

일반적인 예의는 신랑 신부가 여행 출발한 후에야 하객이 떠나는 것을 제안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 일정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신혼부부보다 더 오래 머물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비현실적이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일부 리셉션에서는 신부와 신랑이 춤이 시작된 후 1시간 후에 출발합니다.
일부 손님의 경우 이것은 떠날 수도 있다는 신호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단순히 축제를 방해하는 것으로 취급합니다.

재테크 사이트 추천 수익 1232

사실, 어떤 결혼식에서는 신부와 신랑이 더 이상 그곳에 없을 때 가장 좋은 행동이 이루어집니다.
집이나 커플이 하룻밤을 묵는 호텔에서 리셉션이 열리는 곳에서 신부와 신랑은 호스트처럼 행동하고 손님보다 더 오래 머물기를 기대합니다.
외부 손님은 공식 리셉션이 끝나면 파티가 부부의 스위트룸이나 손님 중 한 명으로 옮겨질 수 있도록
같은 호텔에 머물도록 권장되었을 수 있습니다.

여행 떠날 준비가 되면 신랑 신부는 가장 좋은 남자와 하녀의 도움을 받아 외출복으로 갈아입습니다.

신부의 옷은 집으로 가져오거나 고용된 상점으로 돌려보내는 방식으로 수행자들에 의해 관리됩니다.
탈의실이 없는 리셉션 센터에서 신랑, 신부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퇴장합니다.

꽃다발 던지기
신부 부케를 던지는 전통이 지속되지만 많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것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결혼기념일의 추억으로 버릴지 간직할지 고민이신 신부님들은 던질 부케와 보관할 부케 두 부케를 준비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신부가 보관하는 것이 그녀가 던진 것의 인공 복제품입니다. 그런 번거로움을 겪고 싶지 않은 신부는 꽃다발을 던지고 말린 후 보관합니다. 이 관행을 염두에 두고 꽃집은 때때로 신부가 외출 복장에 사용할 개별 코사지를 구성하여 보관하도록 선택한 여러 꽃이 꽃다발을 만들 것입니다.

방송보기

현대적인 전통인 반면, 부케를 던지는 것은 모든 하객이 신부 복장의 꽃과 레이스 조각 형태로 기념 기념품을 들고 결혼식을 떠난 오래된 영국 관습에서 비롯됩니다. 그 당시 신부의 드레스는 신선한 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되었고 한 왕실 신부는 가장 가까운 친척들에게 핀으로 고정하기 위해 개인적으로 그것을 분리했습니다. 부케를 던지는 것을 오래된 형태로 번역하면 일부 신부는 부케가 수많은 자급 자족 부케로 구성된 부케를 가지고 있습니다. 떠날 준비가 되면 신부는 꽃다발을 온전하게 유지하는 리본을 풀고 하객들 사이에 던집니다.

신부는 신부 부케를 주변에 모여 있는 미혼 여성에게 던지는 전통을 고수하여 아직 방에 있고 웨딩 드레스를 입고 있을 때 또는 차에 탈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던질 수 있습니다. 그녀의 외출복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