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최초의 흑인 귀족

영국 최초의 흑인 귀족
영국 상류층에 대한 새빨간 이야기가 되풀이되고 있습니다. Fedora Abu는 Bridgerton 효과를 탐구하고 Dangerous Freedom의 저자인 Lawrence Scott과 이야기합니다.
에프
수세기 동안 영국에서 가장 부유하고 가장 독점적인 기관인 왕실은 백인과 동의어였습니다.

그러나 잠시 동안 그녀는 버킹엄 궁전의 발코니에 혼혈 흑인 여성인 서식스 공작 부인이 있었습니다. 2018년 해리 왕자와 그녀의 그림처럼 완벽한 결혼식은 아프리카계 미국인 설교자이자 복음 성가대가 윈저의 세인트 조지 예배당을 장식한 수백 년 된 왕실 전통과 흑인 문화의 놀라운 융합이었습니다.

영국

먹튀검증사이트 화창한 5월의 오후를 지켜보면서 그들이 3년 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상류층 트리니다드의 작가 로렌스 스콧(Lawrence Scott)의 최신 소설인 위험한 자유(Dangerous Freedom)는 노예 여성 마리아 벨(Maria Belle)과 존 린제이(John Lindsay) 대위의 혼혈 딸인 실제 역사적 인물 엘리자베스 디도 벨(Elizabeth Dido Belle)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1761년에 태어난 그녀는 첫 번째 맨스필드 백작인 대법관 윌리엄 머레이 경의 외조부에게 입양되어 런던 햄스테드에 있는 켄우드 하우스의 호화로운 환경에서 사촌 엘리자베스와 함께 자랐습니다.

이것은 희귀한 배열이었고 아마도 독특했을 것이며 오늘날 그녀는 영국 최초의 흑인 귀족으로 간주됩니다.

Belle의 이야기에 대한 Scott의 탐구는 초상화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스코틀랜드 예술가 David Martin이 그린 유일한 알려진 Belle 이미지는 Kenwood 경내에서 그녀의 사촌 옆에 실크 드레스, 진주, 터번을 입은 그녀를 보여줍니다. more news

그것은 소수의 서면 기록과 함께 Belle의 삶에 대한 몇 안 되는 기록 중 하나입니다.

Mansfield의 손님인 Thomas Hutchinson이 그녀가 저녁 식사 후 가족과 합류한 것과 그녀에 대한 삼촌의 사랑에 대한 회상입니다. 이러한 작은 덩어리는 수년간의 광범위한 연구와 함께 Scott이 점차 내러티브를 구성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영국

스콧이 디도 벨의 삶을 탐구하는 동안 스콧이 2014년 구구 음바타-로 주연의 영화 벨의

제작자들도 잊혀진 인물에 대해 처음으로 소개한 바 있다. Amma Asante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 Misan Sagay는 동일한 단편으로 두 가지 고전적인 할리우드 줄거리를 따라가는 이야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Dido가 남편을 찾는 사랑 이야기와 획기적인 노예 사건에 대한 Mansfield의 판결을 기다리는 도덕적 이야기입니다.

예상대로 Belle은 동료들로부터 인종차별적 발언을 겪으며 Hutchinson의 설명에 따라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지 않으며 “커밍아웃”도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의 사촌

“베트”와 그녀의 “파파” 맨스필드 경과 따뜻한 관계를 맺고 있으며, 영화에서 본명 D’Aviniere의 영어 버전인 John Davinier에 대한 낭만적인 관심을 보여줍니다. 백인 노예 폐지론자이자 변호사 지망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