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제재의 영향 – 차트로

이란 제재의 영향 – 차트로
미국의 탈퇴 결정에 따른 이란 핵 합의의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이 도사리고 있다.

이란 제재의

2015년 협정에 따라 이란은 유엔, 미국, EU가 부과한 제재를 해제하는 대가로 핵 활동을 억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토토 티엠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이 협정을 탈퇴하겠다고 발표한 것은 미국이 제재를 재개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란과 교역 파트너에게 경제적 영향은 무엇입니까?
다음에 무슨 일이?
미 재무부는 제재가 시행되기까지 90일과 180일 간의 유예 기간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첫 번째 마감일은 8월 6일이며 미국 달러 구매, 금 및 기타 특정 금속 거래, 항공 및 자동차 산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 유예 기간은 11월 4일에 종료되며 이란의 금융 및 석유 기관을 대상으로 합니다.
180일이 지나면 이전에 미국 재무부 제재 목록에 있던 개인에 대해서도 제재가 복원됩니다.
이란산 원유는 누가 사나요?
이란은 세계 최대의 석유 생산국 중 하나이며 석유와 가스의 수출액은 매년 수십억 달러에 달합니다.

그러나 국가의 석유 생산량과 GDP 모두 국제 제재로 인해 눈에 띄게 떨어졌습니다.

이란 제재의

그리고 미국 자체가 주요 고객은 아니지만, 유휴 기간 이후에도 이란과 계속 거래하는 외국 기업 및 기타 국가는 무역 축소 또는 종료에 실패할 경우 미국의 제재를 받게 됩니다. 유럽 석유 회사가 특히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프랑스 기업인 Total은 이란과 50억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으며, BP는 이란 국영 석유회사와 Rhum 가스전을 운영하는 합작 투자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More News

다른 부문은 어떻습니까?
제재는 다른 산업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발표에 따라 이란에 상업용 항공기를 판매하는 회사가 특히 타격을 입을 것입니다.

2015년 계약 이후 각각 100대와 80대의 항공기를 판매하기로 이란과 계약을 맺은 에어버스와 보잉과 같은 회사들은 건설에 미국산 부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수십억 달러의 손실을 보게 될 것입니다.

이란의 관광업도 핵 협정의 혜택을 받았으며 방문객 수는 2012년 380만 명에서 2015년 500만 명 이상으로 증가했으며 이 역시 새로운 제재의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옵션은 무엇입니까?
2015년 핵 협정의 상대국인 영국, 프랑스, ​​중국, 러시아, 독일이 이 협정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기 때문에 이란의 무역 상대국에는 여전히 약간의 희망이 있습니다.

미국 정부는 이란과 거래하는 기업에 대한 면제가 가능하다고 말했지만 어떤 기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것이 실패할 경우, EU는 쿠바에 대한 자체 제재를 해제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차단 법령을 사용하여 이란과 사업을 하는 기업을 미국의 제재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협정에 따라 이란은 민감한 핵 활동을 제한하고 심각한 경제 제재를 해제하는 대가로 국제 사찰단을 허용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다음은 공식적으로 JCPOA(포괄적 공동 행동 계획)로 알려진 계획에 따라 발생하기로 되어 있는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