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항공사는 최악의 취소

이 항공사는 최악의 취소, 지연입니다. 귀하의 권리가 설명되었습니다.

이 항공사는

파워볼 존 윤은 필라델피아에 있는 가족을 방문한 후 2시간 동안 몬트리올로 돌아갈 예정이었습니다. 대신, 그는 5일 동안 4번의 항공편 취소, 500달러의 렌터카 및 10시간 운전을 받았습니다.

윤 씨는 같은 항공편에 대해 연속적으로 예약, 취소 및 재예약을 했는데, 이는 해당 항공편이나 항공사의 역사를 아는 사람이라면 놀랄 일이 아닐 것입니다.

윤이 예약한 항공편은 에어캐나다에서 판매 및 예약되었으며 가장 큰 에어캐나다 익스프레스 지역 항공사인 재즈 에비에이션(Jazz Aviation)이 운항할 예정이었습니다. 2022년에 37,000편 이상의 미국 항공편이 예정된 Jazz는 미국에서 가장 바쁜 외국 항공사이며 미국 및 캐나다 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항공사는

또한 Jazz Aviation은 항공편 추적 회사 FlightAware가 제공한 뉴스위크 데이터 분석에 따르면 10.8%로 모든 미국 항공편 평균의 4배

이상으로 미국에서 운항하는 항공사 중 가장 높은 취소율을 기록했습니다. 올해 이 항공사의 항공편 중 절반 이상이 취소되거나 지연되었습니다.

일년 중 가장 바쁜 공휴일 중 하나인 7월 4일경에는 항공편의 4분의 1 이상이 취소되고 59%가 지연되었습니다. more news

올해가 사상 최대 결항의 해가 되었음에도 윤씨의 비행은 눈에 띈다. 분석에 따르면 5월부터 예정됐던 3회 중 1회 정도 취소됐다.
이는 미 교통부 관리들이 항공사가 출발할 것 같지 않은 항공편에 대한 티켓을 판매할 때 비현실적인 항공편 일정에 대한 규칙을

위반할 수 있다고 말한 종류의 기록입니다. 그러나 시행 단계에 대한 공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금요일 현재 고객은 여전히 ​​10월까지

여행을 위해 항공편에서 좌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윤의 비행은 일부 전문가들이 말하는 2022년이 다른 어떤 항공사보다 더 많은 취소가 예상되는 진짜 이유의 극단적인 예일 수 있습니다. 악천후, 조종사 부족 또는 COVID-19가 아니라 오히려 항공사가 이러한 도전의 결과로 일정을 조정하지 않거나 규제 기관이 이를 막지 못하는 것입니다.

American Economic Liberties Project의 소비자 옹호자이자 항공 전문가인 William McGee는 교통부가 전례 없는 여름 취소에 직면하여 규제를 집행하기 위해 권한을 사용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McGee는 “이 중 많은 부분이 (Pete 교통부 장관) Buttigieg가 나서서 소비자를 보호하기 시작하도록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항공 승객 옹호 단체인 플라이어스라이츠(FlyersRights)의 폴 허드슨(Paul Hudson) 회장은 항공사가 비현실적으로 항공편을 예약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규제와 집행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당신의 돈을 되찾기 위해 많은 연습을 거쳐야합니다.

“라고 Hudson은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항공사 중 일부는 실제로 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수익성이 있습니다.

실제로 항공편을 운항할 수 있는 능력이 아니라 수요에 따라 일정을 잡습니다.”

그러나 Hudson은 “DOT는 영원히 집행이 느슨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