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유서 깊은 건물의 발전소가 녹색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이 유서 깊은 건물이 변하고있다

이 유서 깊은 건물

EON은 런던 중심부에 자체 초대형 히트 펌프를 설치했습니다.

Citigen 공장은 Port of London Authority 건물의 인상적인 외관 뒤에 숨겨져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처음에는 석탄을
사용하여 에너지를 제공하고, 그 다음에는 석유를 사용하고, 최근에는 가스를 사용합니다.

이제 도시 아래에 있는 대수층의 따뜻한 물을 이용하여 재생 가능한 열원을 공급할 것입니다.

Citigen의 총책임자인 Leke Oluwole는 “열 펌프는 주로 전기로 구동되기 때문에 탄소가 적습니다. 우리의 경우 전기가
재생 가능합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그는 이 계획이 한 번에 많은 건물에 녹색 난방을 제공한다고 말합니다.

“1,000채의 집을 탈탄소화하는 대신 탈탄소화할 중앙 위치가 하나 있으므로 영국에서 달성한 순 제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영국의 3천만 개 건물을 난방하는 것은 현재 온실 가스 배출량의 거의 4분의 1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Heat and Building의 전략에 따라.

리즈 대학의 플뢰르 러브리지(Fleur Loveridge) 박사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려면 건물 난방 방식을 근본적으로 재고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가정에서 이것은 개별 열 펌프를 설치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정부는 2028년까지 매년 60만대를 설치하겠다는 야심을 발표했다.

그러나 주택이 훨씬 더 밀집된 곳에서는 녹색 네트워크 난방 계획이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지역 난방 시스템은 현재 우리 난방의 약 2%만 차지합니다.”라고 Loveridge 박사는 설명합니다.

이

“2050년까지 순배출 제로에 도달하려면 이를 약 18%까지 늘려야 할 것입니다.”

“녹색 지역 난방은 미래 난방 믹스의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기능입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그녀는 이러한 계획이 범람된 광산이나 대수층이 있는 장소에만 국한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하수}
사이트는 영국 전역에서 많이 발견됩니다.

“지하원에 접근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열이 작용할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강이나 호수와 같은 지표수역이 있는 곳에서도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해수는 지역 난방 시스템에 공급하는 데 사용되기도 했습니다.

“따라서 많은 장소에 적용할 수 있지만 절대적으로 모든 곳에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런던과 게이츠헤드에 있는 거대한 열 펌프가 곧 켜지고 생성된 온기가 지역 가정과 기업으로 유입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계획이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영국이 기후 변화 목표를 달성하려면 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녹색 지역 난방 계획에 연결된 건물에는 보일러 대신 열교환기가 있습니다.

그들은 히트 펌프에서 도착한 열을 파이프의 물로 이동하여 부엌과 욕실에서 사용하고 라디에이터를 통과합니다.

Jacqueline Bell은 약 5년 전에 Gateshead의 집에 하나를 설치했는데 다른 지역 저탄소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새 시스템을 설치하는 데 많은 혼란이 있었고 파이프가 자신의 아파트 벽에 다시 연결되어야 했지만 최종 결과에 만족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