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들은 비닐 레코드 수요를 따라잡기

제조사들은 비닐 레코드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제조사들은

파워볼사이트 컴팩트 디스크의 도착은 레코드 앨범을 거의 죽일 뻔했으며, 비닐 압축 기계는 주요 레코드 레이블에서 판매, 폐기 및 해체되었습니다.

40년 후, 두 자릿수 연간 성장률을 기록하는 소생된 레코드 앨범 판매와 함께 제조업체는 작년에 10억 달러에 도달한 판매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빠르게 산업을 재건하고 있습니다.

북미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수십 개의 기록적인 공장을 건설했지만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테네시 주 내슈빌에 있는 미국 최대 음반 제작사인 United Record Pressing의 CEO이자 회장인 Mark Michaels는

“산업이 새로운 장치를 찾았고 새로운 속도로 가속화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조사들은 비닐 레코드

비닐 레코드에 대한 수요는 10년 이상 동안 두 자릿수 성장을 했으며, 대유행이 놀라운 충격을 준 것처럼 Target과 같은 대량 판매업체는

앨범 선택을 강화했습니다. 음악 투어가 취소되고 사람들이 집에 머물면서 음악 애호가들은 더 빠른 속도로 음반을 구입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음반 산업 협회(Recording Industry Association of America)에 따르면 음반 판매 수익은 2021년에 무려 61% 성장했으며 1980년대 이후 처음으로 10억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레코드 앨범은 CD가 둘 다 제쳐지기 전에 카세트가 판매를 추월하면서 거의 망각에 빠졌습니다.

그런 다음 디지털 다운로드와 온라인 불법 복제, Apple iPod 및 99센트 다운로드가 나타났습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이제 유비쿼터스입니다.

그러나 지역 레코드 매장에서 레코드 앨범을 훑어보는 것을 놓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베이비 붐 세대는 약 15년 ​​전에 시작된 LP의 부활을 도왔습니다.

“Record Store Day: 21세기의 가장 불가능한 컴백”의 저자인 Larry Jaffee는 인디 레코드 매장을 기념하기 위해 레코드 매장의 날이 시작되는 것과 일치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붐 세대 이상입니다.

젊은 세대는 턴테이블과 앨범, 그리고 카세트 테이프도 구입하고 있으며 Adele, Ariana Grande, Harry Styles와 같은 새로운 세대의 아티스트는 LP로 옮겨가고 있다고 Jaffee는 말했습니다.

피츠버그에서 택시 운전사 Jamila Grady는 34세의 너무 어려서 레코드 가게의 전성기를 기억합니다.more news

그러나 그녀는 저항할 수 없는 기록을 발견합니다. 그녀는 Beyonce의 “Lemonade”를 시작으로 2019년부터 구입한 거의 50개 앨범의 일부 앨범 커

버에서 월 아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이미 Soundcloud, Apple Music 및 Pandora를 통해 음악을 듣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방종임을 인정합니다.

“레코드 플레이어의 경우 레코드를 가져 와서 지불인에게 올려 놓고 바늘을 떨어 뜨리는 것이 너무 아름답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제조업체는 거의 처음부터 시작해야 했습니다.

주요 레이블은 오래 전에 공장을 폐쇄했지만 새로운 레이블이 온라인에 오고 있습니다. 지난 10년에서 15년 동안 출시된 레코드 제작자에는 토론토

에 기반을 둔 Precision Record Pressing, Memphis Record Pressing, Cleveland의 Gotta Groove Records 및 Kansas의 Quality Record Pressing이 있습니다.

화이트 스트라이프스(White Stripes)의 잭 화이트(Jack White)는 2017년 디트로이트에서 자신의 비닐 압착

공장인 Third Man Pressing을 열었고 주요 음반사에 제조 시설을 다시 열어달라고 간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