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니는 트럼프가 와이오밍과 알래스카에서

체니는 트럼프가 와이오밍과 알래스카에서 테스트하면서 손실에 대비했다.

와이오밍주 CHEYENNE (AP) —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 대한

공화당의 저항을 이끌고 있는 와이오밍 하원의원 Liz Cheney가 화요일 미국 하원에서 의석을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체니는 트럼프가

Cheney의 팀은 2020년 캠페인에서 가장 큰 차이로 승리한 주에서 트럼프가 지원하는 도전자에 대한 패배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2024년 대선 출마를 염두에 두고 있는 부통령의 딸인 56세의 짙은 붉은색 와이오밍주에서 승패를 가리고 있다. 그러나 단기적으로 체니는

하원에서 체니를 축출하기 위해 트럼프 운동의 분노를 십분 활용한 샤이엔 목장 업계 변호사인 공화당 상대 해리엇 하게먼(Harriet Hageman)의 무서운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와이오밍주 하원의원이자 목소리를 내는 체니의 동맹자인 랜든 브라운(Landon Brown)은 “투표 결과가 틀렸기를 여전히 희망한다”고 말했다. “그녀가 지면 정말 부끄러운 일입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공화당에 얼마나 많은 압박을 가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화요일 와이오밍과 알래스카에서 열리는 경선은 11월 총선을 앞두고 트럼프와 그의 강경 정치에 대한 최종 테스트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전 대통령은 애리조나에서 조지아, 펜실베니아에 이르는 주요 총선 경기에서 충성파를 배치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공화당을 형성하기 위한 싸움을 주도했습니다.

이번 주의 경연은 FBI가 트럼프의 플로리다 부동산에 대한 수색 영장을 집행하고 11세트의 기밀 기록을 회수한 지 8일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일부는 국가의 가장 중요한 기밀을 보호하기 위한 특별 범주인 “민감한 구획 정보”로 표시되었습니다. 공화당은 처음에 전 대통령을 지지했지만 자세한 내용이 나오면서 반응은 다소 엇갈렸습니다.

체니는 트럼프가 와이오밍과 알래스카에서

파워볼 알래스카에서는 최근 주 선거법이 변경되어 정기적인 트럼프 비평가인 미국 상원의원 리사 머코스키에게 두 번째 탄핵 재판에서 전

대통령을 유죄로 확정한 후에도 전 대통령의 분노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알래스카 주 상원의원 예비 후보 4명은 정당에 상관없이 11월 총선에 진출해 유권자들이 선호도에 따라 순위를 매깁니다.

7명의 공화당 상원의원과 10명의 공화당 하원 의원은 의회가 조 바이든 대통령의 승리를 인증하려고 시도하면서 지지자들이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후 트럼프의 탄핵을 지지하는 데 모든 민주당원과 합류했습니다.

올해 하원의원 10명 중 2명만이 공화당 경선에서 승리했다. 나머지는 졌거나 재선을 거부했습니다. 체니는 화요일에 기대를 저버리면

세 번째로 의회에 복귀할 것입니다.

그리고 Murkowski는 올해 재선에 출마한 유일한 탄핵 찬성 상원의원입니다.

그녀는 거의 20년 동안 자신이 지켜온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18명의 반대자들과 맞서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두드러진 사람은 트럼프의 지지를

받은 공화당의 켈리 치바카(Kelly Tshibaka)입니다. 트럼프는 소셜 미디어와 그녀의 고향인 알래스카에서 머코스키를 비난했으며, 지난 달 앵커리지에서 치바카와 함께 집회를 주최했다.

올 여름 다른 주에서 트럼프를 따랐던 취약한 공화당 후보들과 달리 머코스키는 계속해서 초당파적 자격을 홍보하고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