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기 CEO 대량 총격 후 하원에서 증언

총기 CEO, 대량 총격 후 하원에서 증언, ‘개인 책임 침식’ 비난

총기 CEO

토토사이트 추천 국회 의사당에서 총기 규제에 대한 새로운 압력이 제기되는 가운데, 수요일 국회의원들은 총격범이

그녀의 급우 19명과 교사 2명을 살해한 텍사스 교실에 1시간 이상 갇힌 4학년생의 극적인 증언을 들었습니다.

Miah Cerrillo는 Uvalde의 난동이 펼쳐지면서 급우의 피로 자신을 더럽히고 죽은 척하는 모습을 감정적으로 묘사했으며

녹화된 비디오에서 하원 감독 위원회에 대한 공포를 이야기했습니다. Cerrillo는 비디오가 재생될 때 계획대로 방에 없었습니다.

Cerrillo는 총격범이 교실 창문 밖으로 총을 쏘고 결국 들어왔을 때 그녀와 다른 학생들이 교사의 책상과 배낭 뒤에 숨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 총격범이 “선생님에게 ‘잘 자’라고 말하고 그녀의 머리를 쐈고, 그리고 나서 그는 내 반 친구들 몇 명과 화이트보드를 쐈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Cerrillo는 총격범이 돌아올 것을 두려워 급우의 피를 자신에게 바르고 교사의 전화를 사용하여 911에 전화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Cerrillo는 학교에서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영상에서 다시 그런 일이 일어날 것 같냐는 질문에 그녀는 그렇다고 고개를 끄덕였다.

그녀의 아버지는 수요일 의원들에게 눈물을 흘리며 무언가 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가지고 놀고 뛰던 그 어린 소녀가 아닙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총기 CEO

위원회는 또한 단 10일 간격으로 총 31명이 사망한 Uvalde와 Buffalo의 대학살로 인해 트라우마를 입은 다른 가족들의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증인으로는 우발데에서 살해된 10세 소녀 렉시 루비오의 부모인 펠릭스 루비오와 킴벌리 루비오가 있습니다. Buffalo 총격 사건 생존자 Zaire Goodman의 어머니인 Zeneta Everhart는 Tops 식료품점에서 일하다가 목에 총을 맞았습니다. 희생자를 치료한 Uvalde의 유일한 소아과 의사인 Roy Guerrero.

게레로는 그날 우발데 기념 병원에 도착한 희생자들을 치료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묘사했습니다.

그는 “총알에 몸이 너무 산산조각이 났고, 살이 너무 찢겨 참수되어 신원을 알 수 있는 유일한 단서는 여전히 그들에게 달라붙어 있는 피가 튀는 만화 옷”이라고 말했다. “삶에 집착하고 아무것도 찾지 못한다.”

Kimberly Rubio는 눈물을 흘리며 그날 아침 딸을 마지막으로 본 때를 이야기했습니다. 가족은 총격이 일어나기 전 롭 초등학교에서 렉시가 좋은 시민상을 받고 A학생으로 인정받는 것을 보기 위해 있었습니다.

킴벌리 루비오는 “축하하기 위해 그날 저녁 그녀에게 아이스크림을 주기로 약속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그녀에게 우리가 그녀를 사랑한다고 말했고 우리는 방과 후에 그녀를 데리러 갈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그녀가 출구를 향해 우리와 함께 걸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내 기억을 계속 스크롤하는 릴에서 그녀는 고개를 돌리고 우리를 향해 미소를 지었습니다. 내 약속을 인정하고 우리는 떠났습니다. 나는 그 학교에 딸을 두고 떠났고 그 결정은 평생 나를 괴롭힐 것입니다.”

루비오 가족은 의원들이 렉시를 숫자로만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더 강력한 총기 규제를 시행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녀가 옳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너무 자주 자신의 입장을 고수했습니다.”라고 그녀의 어머니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단호하고 직접적이며 용기 있는 목소리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는 렉시를 지지합니다.

그리고 그녀의 목소리로 우리는 행동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돌격 소총과 대용량 탄창에 대한 금지를 요구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