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러시아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은 우크라이나군이 주요 산업 도시에서 “항복하거나 죽을 수 있다”고 말한다

파워볼사이트 우크라이나는 월요일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이 “말 그대로 모든 미터”를 위한 싸움을

묘사한 핵심 산업 도시인 세베로도네츠크의 중심에서 군대가 퇴각했다고 월요일 밝혔다.

강으로 분리된 세베도네츠크와 리시찬스크는 동부 루한스크 지역에서 여전히 우크라이나의 통제 하에 있는 마지막 지역으로 몇 주 동안 표적이 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지역 주지사인 Sergiy Gaiday는 월요일 러시아군이 Severodonetsk를 “포위”하기 위해 “점점 더 많은 장비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는 모스크바 군대가 “우리 부대를 중앙에서 밀어내고 우리 도시를 계속 파괴하고 있다”고 말했다.

친러시아

Gaiday는 수백 명의 민간인이 대피한 것으로 알려진 현지 Azot 화학 공장이 “큰 포격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의 대표인 에두아르드 바수린은 월요일 러시아군이 리시찬스크와 연결하는 “마지막” 다리를 폭파한 후 세베도네츠크가 “사실상” 차단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이 지역의 우크라이나군이 “항복하거나 죽는 것”이라는 두 가지 선택이 있다고 말했다.

친러시아

바수린은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군대가 주요 도시인 슬로뱌스크에 대해 “서쪽, 북쪽, 동쪽”에서 공세를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세베도네츠크를 함락시키면 모스크바가 슬로뱌스크와 또 다른 주요 도시인 크라마토르스크로 가는 길이 열릴 것이며,

2014년부터 친크렘린 분리주의자들이 부분적으로 소유하고 있는 주로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지역인 돈바스 전체를 정복하려는 추진력을 얻게 될 것입니다.

젤렌스키는 월요일 2014년 분쟁에서 마리우폴 해방 8주년을 기념하는 메시지에서 우크라이나군이 “점령군이 온 모든 도시와 마을”을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 남부의 항구 도시는 몇 주에 걸친 포위 공격 끝에 5월에 러시아군에 의해 함락되었습니다.

젤렌스키는 “우리는 다시 한 번 우크라이나와 전체를 위해 싸우고 있다”고 말했다.

미하일로 포돌랴크 대통령 보좌관은 월요일 키예프가 분쟁을 멈추기 위해 더 많은 무기를 전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트위터에 “간단히 말해서 전쟁을 끝내기 위해서는 중무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수백 대의 곡사포, 탱크, 장갑차를 포함하여 우크라이나군이 필요로 하는 품목을 나열했습니다.

현재 세베도네츠크 지역에서 러시아의 대규모 포병은 10배의 이점을 제공했다고 우크라이나 군 총사령관 발레리 잘루즈니가 일요일 말했다.

“우크라이나 땅의 모든 미터가 피로 뒤덮여 있습니다. 우리뿐만 아니라 점유자의 땅도 마찬가지입니다.”

루간스크의 가이다이 주지사는 리시찬스크에서 러시아군의 폭격으로 6세 소년을 포함해 3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도네츠크 시에 있는 동안 분리주의 당국은 도시 부도니프스키 지역의 한 시장에서 우크라이나군의 포격으로 3명이 사망하고 4명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월요일, 국제앰네스티는 러시아가 금지된 집속탄을 사용하는 북동부 도시인 하르키우에 대한 공격으로 수백 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인권 단체는 우크라이나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에 대한 보고서에서 “하르키프의 주거 지역에 대한 반복적인 폭격은 수백 명의 민간인을 죽이고 다친 무차별 공격이며 전쟁 범죄에 해당한다”고 말했다.more news

전쟁터를 떠나 일요일 제네바에 세계무역기구(WTO) 회원들이 모였습니다.

WTO 대변인 댄 프루진은 기자들에게 몇몇 대표들이 러시아의 침략을 규탄하기 위해 자리에 모인 비공개 회의에서 긴장이 고조됐다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일리체프 러시아 경제개발부 차관이 연설을 하기 직전에 30여명의 대표단이 “떠났다”고 대변인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