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라는 여왕의 배우자라는

카밀라는 여왕의 배우자라는 타이틀과 함께 새로운 책임을 맡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죽음 이후 더 이상 영국 여왕은 없지만 여왕의 배우자가 있습니다. 그 칭호는 Charles III 왕의 17년 동안 아내인 Camilla에게 수여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찰스는 왕이 된 직후 공개 연설에서 아내에 대해 “내가 그토록 의지하게 된 의무에 대한 확고한 헌신을 그녀의 새로운 역할에 요구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카밀라는 여왕의

실용적인 측면에서 여왕 배우자의 역할은 공식 약혼에 군주를 동반하는 것과 관련되며, 그녀는 “왕실 전하”로 불립니다.

카밀라는 여왕의

여왕의 배우자는 또한 왕위 계승 서열에 있는 다음 4명의 왕실인 윌리엄 왕자, 해리 왕자, 앤드류 왕자, 베아트리체 공주와 함께 국가 고문으로도 활동합니다.

역할을 통해 그녀는 Charles가 아프거나 해외 여행을 하는 경우 Charles를 대신하여 일시적으로 일부 임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책임에는 “추밀원 회의 참석,

왕실 공식 웹사이트에 따르면 일상적인 문서에 서명하고 새로운 영국 대사의 자격 증명을 받는 것입니다.

왕비의 칭호는 일반적으로 군주의 아내에게 주어집니다. 사랑받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어머니

여왕의 어머니로 유명한 왕가는 남편인 조지 6세의 통치 기간 동안 칭호를 받았습니다.

75세의 카밀라에게 여왕의 배우자가 되는 길은 순탄하지도, 직접적이지도 않았습니다.

찰스와 카밀라의 결혼 초기에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사망하면 카밀라가 공주의 배우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2월에 변경된 사항,

엘리자베스 여왕은 성명을 내고 “때가 되면 카밀라가 여왕의 배우자로 알려지기를 가장 진심으로 바란다”고 밝혔다.

성명서는 카밀라의 미래에 대한 수년간의 추측과 논쟁을 잠재웠다. 찰스와 그녀의 복잡한 역사

인기 있는 Netflix 시리즈 “The Crown”을 포함하여 대중 문화에서 다양한 정확도로 묘사되었습니다.

셀레 오트네스(Cele Otnes) 명예교수는 “카밀라를 영원히 ‘다른 여자’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다.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의 마케팅 박사이자 “Royal Fever: British Monarchy in Consumer Culture”의 저자입니다.

그가 아직 다이애나비와 결혼하고 있는 동안, Charles는 그녀의 첫 번째 남편과 결혼한 Camilla와 오랜 시간 불륜을 저질렀다고 공개적으로 인정했습니다.more news

앤드류 파커 볼스, 혼외 관계 중. 일련의 가혹한 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Charles와 Camilla에 대해 소개하고 Diana가 TV 인터뷰에서 “이 결혼에는 우리 셋이 있었기 때문에 조금 붐볐습니다.”라고 유명하게 말하도록 촉발했습니다.

Charles와 Diana는 1996년에 결국 이혼했습니다. Camilla는 Diana가 파리에서 자동차 사고로 사망한 지 거의 8년 후인 2005년에 결혼했습니다.

이전 결혼에서 Tom Parker Bowles와 Laura Lopes라는 두 명의 자녀가 있는 Camilla는 신중하게 안무된 이미지 개편을 수년 동안 이어갔습니다.

David Haigh는 “그녀는 머리를 숙이고 좋은 일을 하는 것을 아주 잘 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런던에 기반을 둔 컨설팅 회사인 Brand Finance의 회장 겸 CEO입니다. “저는 그녀가 지난 25년 동안 고행을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여왕은 충성심에 대해 그녀에게 상을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