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에 대한 새로운 소송에

트럼프에 대한 새로운 소송에 대한 Kimmel: ‘물론입니다! 사기는 그가 누구인가’

트럼프에 대한

서울 오피 심야 호스트는 트럼프와 그의 가족이 사업을 기만했다고 주장하는 뉴욕주 법무장관이 제기한 소송에 대해 논의합니다.

심야 진행자들은 수요일 아침 뉴욕 법무장관 레티티아 제임스가 그녀의 사무실이 은행, 세금 및 보험 사기에 대해 트럼프와 그의 가족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고 발표한 것을 축하했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트럼프는 마라라고의 가치가 7500만 달러에 불과할 때 7억 3900만 달러를 평가했으며 11,000제곱피트 아파트가 실제로 30,000제곱피트라고 주장했다. , 수요일 밤에 Jimmy Kimmel이 말했습니다.

이 소송에는 200개 이상의 사기 혐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기꾼이 바로 그 사람입니다.”라고 Kimmel이 말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를 사기 혐의로 기소하는 것은 리조에게 주스를 청구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이 그의 본질이다.”

Kimmel은 또한 트럼프가 플로리다 주지사 Ron DeSantis에게 망명 신청자들을 속여 Martha’s Vineyard로 가는 비행기에 탑승시키려는 아이디어를 훔친 것에 대해 화를 냈다는 소문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수요일에 전 국토안보부 비서실장이었던 마일스 테일러는 CNN에 트럼프도 같은 생각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Taylor에 따르면, 트럼프는 이민국에 이민자들을 모아 “살인자”와 “강간범”을 분류하고 민주당이 운영하는 도시로 버스를 보내라고 지시했습니다.

Trevor Noah는 자신의 쇼에서 Adnan Syed가 22년 동안 감옥에서 석방된 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Adnan Syed의 Trevor Noah: ‘팟캐스트는
“이것이 그의 계획이었다. 그는 디트로이트와 시애틀, 시카고와 보스턴에 강간범을 보내고 싶어했습니다. 이것이 우리 대통령이 원했던 것입니다.”라고 Kimmel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조 바이든이 분열적이라고 불평합니다. 여기에는 바닥이 없는 것 같습니다. 가장 미친, 가장 화나고, 가장 끔찍한 소리를 들었다고 생각할 때마다 더 나쁜 것이 나옵니다.

그는 “그런데 트럼프가 강간범을 어딘가로 보내고 싶다면 직접 버스에 올라타면 된다”고 덧붙였다.

트럼프에 대한

세스 마이어스는 또한 판사에게 트럼프 조직이 사기 자산 2억5000만 달러를 갚도록 명령한 뉴욕주 법무장관실이 트럼프를 상대로 제기한 새로운 소송에 대해 조사했다.

“2억 5천만 달러! 돈을 내기 위해서는 아마 마라라고를 팔고 루디와 함께 이사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Late Night에서 Seth Meyers가 농담을 했습니다.

그는 “트럼프가 2억5000만 달러 이상을 포크할 여유가 있는지 의심스럽다”고 덧붙였다. “그의 지지자들이

‘트럼프 대통령은 선거가 도난당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1,5,000만 달러를 기부하십시오’라는

정신없는 이메일을 받게 될 것이라는 소식이 있습니다.”

트럼프는 또한 1월 6일 폭동과 마라라고 지하실에 보관했던 기밀 문서를 훔친 혐의로 여러 범죄 수사를 받고 있다.

마이어스는 “트럼프가 법을 어겼는지 여부를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며 “그가 확실히 위반했고 그가 그렇게 하지 않았다는 생각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은 정말 미친 짓”이라고 말했다. “아무도 일자리를 잃지 않고, 특히 당신이 정부를 위해 일하는 경우에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가져갈 수 있습니다.”

The Late Show에서 Stephen Colbert는 트럼프와 그의 가족에 대한 혐의도 조사했습니다.

소송에 따르면 트럼프는 자신의 재산 가치를 부당하게 부풀려 막대한 대출을 담보로 사용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More news

Colbert는 “숫자를 위조할 때 Letitia James는 그렇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200개가 넘는 영수증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