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스파이 카메라 법적 문제에 직면

편의점 스파이 카메라 법적 문제에 직면

편의점 스파이 카메라 법적

먹튀검증 Southern Co-Op 체인은 범죄를 줄이기 위해 얼굴 인식 기술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법적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Big Brother Watch는 상점의 생체 인식 카메라에 대해 ICO(Information Commissioner’s Office)에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캠페인 그룹은 편의점 시스템이 데이터 보호를 위반하고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감시 목록에 포함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Southern은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범죄 이력이 있는 상점에서만 Facewatch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협동조합은 영국 남부 전역에서 200개의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중 35개는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한 대가 매장에 입장하는 사람들의 얼굴을 포착하고 이미지를 분석해 생체 데이터로 변환한다.

그런 다음 이것은 협동조합이 상점에서 물건을 훔쳤거나 폭력을 행사했다고 말하는 사람들의 데이터베이스와 비교됩니다.

대변인은 감시 목록이 범죄 전과를 가진 사람들의 목록이 아니라 사업이 범죄 또는 반사회적 행동의 증거가 있는 사람들의 목록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전에 금지된 모든 쇼핑객은 퇴장을 요청받았고, 다른 쇼핑객은 직원이 “어떻게 도와드릴까요?”라고 제안할 것입니다. 그들의 존재가 감지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하기 위해. Big Brother Watch는 BBC와 공유된 ICO에 제출하여 시스템의 합법성에 도전했습니다.

이 그룹은 생체 인식 스캔이 “극단적인 오웰식”이라고 말합니다.

편의점 스파이 카메라 법적

Big Brother Watch의 실키 카를로 이사는 “슈퍼마켓은 적법 절차 없이 비밀 감시 목록에 고객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즉, 쇼핑객이 감시당하고 여러 상점에서 블랙리스트에 오르며 식품 쇼핑을 거부당할 수 있습니다.”라고 Big Brother Watch의 이사 실키 카를로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모든 비즈니스가 행동하는 데 있어 매우 비윤리적이고 솔직히 소름 끼치는 방식입니다.” ICO에 대한 불만 사항은 정보가 범죄 예방의 필요성에 비례하지 않는 방식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시스템이 데이터 보호법을 위반한다고 주장합니다.

Big Brother Watch는 얼굴 인식이 일반적으로 “프라이버시 침해”이고 세부 사항이 감시 목록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매우 프라이버시 침해”라고 주장합니다.

이는 범죄 예방을 위한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당화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고소장은 “심각한 범죄자를 재판에 회부하지 않는다… 대중을 의미 있는 방식으로 피해로부터 보호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기껏해야 범죄를 대체하여 개별 기업이 ‘바람직하지 않은’ 물건을 매장에서 제외하고 다른 곳으로 옮길 수 있도록 합니다.”

안면 인식 카메라에서 생성된 데이터는 감시 목록과 비교한 후 삭제되지만, 이후 개인이 법을 위반하거나 폭력을 행사할 경우를 대비하여 원본 사진은 72시간 동안 보관됩니다. 건설적인 피드백”을 정보 커미셔너로부터.

“우리는 안면 인식 사용에 대한 우리의 책임을 매우 진지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권리와 용납할 수 없는 폭력 및 학대로부터 동료 및 고객을 보호해야 할 필요성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동료와 고객의 안전이 가장 중요하며 이 기술은 사용되는 제한된 수의 고위험 위치에서 이에 상당한 차이를 만들었습니다.more news

“간판은 해당 매장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계속해서 폭력적인 공격을 막는다면 그 사용이 정당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