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성의 수호자

행성의 수호자

파워볼사이트 세계 환경의 날
리가 사는 세상은 선물입니다. 습기로 가득 찬 구름이 푸른 하늘을 채우고 매일 아침 졸린 눈으로 침대에서 일어날 때 우리를 환영가 아침 식사를 장식하는 과일, 우리가 숨쉬는 공기, 우리가 바라보는 비, 우리가 노는 눈. 우리가 등반하는 산,

우리가 수영하는 바다, 우리가 휴식을 취하는 해변. 창조주께서 우리에게 주신 모든 축복.

우리는 이 땅의 청지기로서의 책임을 어떻게 완수하고 있는지에 대해 깊이 생각하지 않고 세상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모든 것을 사용하고, 감탄하고, 탐닉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지구는 푸르고 아름다우며 알라께서 당신을 그의 청지기로 임명하셨습니다.” (무슬림)

파워볼 추천 세계 환경의 날은 6월 5일입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이 행사를 기념하며 환경에 대한 인식과 행동을 장려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2022년의 주제는 #OnlyOneEarth로 자연에 더 친절하고 환경에 더 친환경적인 보다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함께 일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우리는 지구를 돕기 위해 어떻게 변화를 줄 수 있는지, 그리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고 우리 모두가 살고 사랑하는 지구를 돌보아야 하는 우리의 책임에 대해 관심을 돌리고 싶습니다.

그레타 누구?
우리 모두는 세계 지도자들에게 기후 변화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촉구한 젊은 목소리의 Greta Thunberg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러나 런던 교통을 멈춘 시위와 헤드라인을 장식하는 학교 아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 외에도 기후 변화에 대한 주제가 떠오를 때 우리는 상당히 초라하고 압도될 수 있습니다.

행성의

당신은 당신의 개별 행동이 어떻게 세상을 보호하기에 충분할지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탄소 발자국을 줄이려는 모든 아이디어를 무시합니다.

그러나 무슬림으로서 우리는 지구를 돌볼 것을 권장하고 기대하며 우리가 환경을 돌보는 방법, 생활 방식 선택 및 동물과 식물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접시에 담긴 음식을 완성하세요 –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
우리는 과잉의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더 크고, 더 좋고, 더 빠르고, 더 맛있습니다. 즐기고 싶은 것은 범죄나 죄가 아닙니다. 예,

인생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지만 이슬람의 경계 내에서입니다. 주간 식료품점, 월급날 쇼핑, 설거지, 불 켜기, 외식,

심지어 자신의 주방에서 요리하는 것 등 우리 삶의 모든 면에서 우리는 많은 양의 쓰레기를 만듭니다.

주말이 되면 전국 각지에서 소비를 위해 사온 식료품을 처분하고 있는데 양이 너무 많거나 기간 내에 못 먹어서 그런 것이다.

2013년과 2016년 사이에 세 가지 주요 연구를 기반으로 WRAP(Waste and Resources Action Programme)

에서 발행한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에서는 매년 약 1천만 톤의 식품을 낭비합니다. 영국, 이것은 그 중 4분의 1이 음식물 쓰레기로 끝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음식물 쓰레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more news

식사 계획 – 필요한 재료만 구입
더 구입하기 전에 냉장고와 찬장에 있는 모든 것을 사용하십시오.
남은 음식으로 창의력 발휘하기
예언적 인도는 우리가 그의 (본) 축복받은 모범에서 볼 수 있듯이 음식 낭비를 피하는 것과도 일맥상통합니다. 예언자(본)는 길에서 데이트를 발견하고 말했습니다. (부카리).

그는 음식 조각을 떨어뜨리면 주워 흙을 제거하고 먹어야 한다고 지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