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오픈, 조코비치 추방 몇 시간 만에 개막

호주오픈, 조코비치 추방 몇 시간 만에 개막
17일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호주오픈 테니스대회 1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팬들이 디펜딩 챔피언 세르비아의 노박 조코비치와 함께 셀카를 찍고 있다. (AP Photo)
멜버른–호주 오픈은 월요일에 9회 우승한 Novak Djokovic 없이

시작되었으며 마침내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추방을 피하기 위해 싸우는 대신 포핸드와 백핸드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호주오픈

야짤 5번 시드를 받은 Maria Sakkari는 멜버른 공원의

메인 코트에서 Tatjana Maria를 6-4, 7-6(2)으로 이기고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다음 경기는 로드 레이버 아레나에서 열리는 디펜딩 챔피언 나오미 오사카와 함께합니다.more news

호주오픈

2022년 첫 번째 메이저 테니스 토너먼트 1일차 두 번의 조기

결과에서 도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벨린다 벤치치는 크리스티나 믈라데노비치를 6-4, 6-3으로, 15번 시드인 엘리나

스비톨리나는 피오나 페로를 6-1, 7-6으로 꺾었다. (4).

월요일 늦은 월요일, 라파엘 나달은 미국의 마르코스 지론과의

1라운드 경기에서 남자 기록 21번째 그랜드 슬램 단식 타이틀에 대한 그의 제안을 갱신할 예정이었습니다.

나달은 조코비치와 공동 20개, 로저 페더러는 20개의 주요 트로피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달은 2009년 호주 오픈에서 우승했으며, 법원이

그의 비자 취소를 승인하자 조코비치가 출국해야 했기 때문에 일요일 늦게 기권한 후 남자 대진에서 유일하게 과거 챔피언이 되었습니다.

페더러는 무릎 수술에서 회복을 계속하기 위해 토너먼트를 건너 뛰고 있습니다.

조코비치는 랭킹 1위 여성 애쉬 바티의 경기에 이어 월요일 밤 레이버에서

마지막 경기를 할 예정이었으나, 대신 비행기를 타고 두바이에 착륙한 세르비아인(34)이 있었다.

1위인 조코비치는 첫 항소에서 승소하기 전후에 두

번의 법원 청문회와 이민 호텔 구금 기간을 포함하여 그의 예방 접종 상태에 대해 전례 없는 이야기의 중심에서 11일을 보냈습니다.

그는 호주 오픈에 출전하기 위해 두 명의 의료 패널과 테니스 오스트레일리아로부터 엄격한 예방 접종 규칙에 대한 면제를 받았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그가 최근 COVID-19에서 회복되었다는 증거를 바탕으로 한

면제 덕분에 호주에 입국할 수 있는 비자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도착하자마자 국경 관리들은 면제가 유효하지 않다고 말했고 그를 추방했습니다.

선수, 코치, 팬 등 모든 사람이 토너먼트를 위해 멜버른 공원에 입장하려면 백신 접종 증거를 제시해야 합니다.

확성기를 들고 있는 한 보안 관리는 월요일 이른 아침에

단지 밖에 줄을 서는 사람들에게 검사를 위해 예방 접종 증명서를 준비하라고 상기시키면서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팬들은 지난 3년 동안 각각 수상한 트로피를 들고 있는 조코비치의 이미지 앞에서 주 경기장에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늦은 월요일, 라파엘 나달은 남자 기록 21번째 그랜드 슬램 단식 타이틀 도전을 갱신할 예정이었습니다.

미국 나달의 마르코스 지론과의 1라운드 경기는 조코비치, 로저 페더러와 함께 20개의 메이저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나달은 2009년 호주 오픈에서 우승했으며, 법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