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장비, 미군 통신 방해?

화웨이 장비, 미군 통신 방해? ‘무식한 가정’

화웨이

오피사이트 중국 전문가들은 미국 연방수사국(FBI)이 실시한 조사에서 중국 기업 화웨이가 미국의 핵무기

통신을 방해할 수 있다고 판단한 이른바 CNN 독점을 비판하며 “무식한 가정”이라고 비판했다.

토요일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FBI는 중서부 시골에 있는 미군 기지 근처의 기지국 꼭대기에 있는

일부 화웨이 장비가 미 전략사령부가 사용하는 통신을 포함하여 고도로 제한된 국방부 통신을 포착하고 방해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국가의 핵무기를 감독합니다.

CNN은 조사가 적어도 오바마 행정부까지 거슬러 올라간다고 주장했지만 보고된 적은 없다. CNN은 공개적으로 발언할 권한이 없기 때문에 모두 익명을 조건으로 말한 12개 이상의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 전문가들은 이러한 주장을 강력히 비난했습니다. 중국의 군사 전문가이자

TV 평론가인 송 중핑(Song Zhongping)은 일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FBI의 소위 발견은 지지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첫째, 화웨이는 미국 통신사업자에게 시설만 제공하고 후자는 시설을 운영·유지하는 업체다.

화웨이가 시설에 도청 프로그램을 설치한다면 현지 운영자가 이를 탐지하지 못했을 것이라고 송은 말했다.

그리고 분석가들은 화웨이가 미국 시장에서 자신의 이익을 훼손하는 그러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둘째, 미군의 통신 시스템은 기밀성이 높고 간섭 방지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으며,

미군이 부대 시설의 보안을 위해 취하는 조치는 말할 것도 없다.

따라서 화웨이가 미국에서 화웨이의 기지국 전력이 매우 제한적이기 때문에 미군 신호를 가로채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송은 지적했다.

화웨이

베이징에 기반을 둔 정보소비연합(Information Consumption Alliance)의 샹 리강(Xiang Ligang) 사무총장은 이른바 FBI 조사 결과를 “무식한 가정”이라고 비난했다.

“가정이 맞다면 모든 유사한 장비가 동일한 용량을 갖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중국에서 사용되는 iPhone, Microsoft 시스템

및 Intel 칩이 모두 중국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미국 정부에 다시 ​​보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Xiang은 일요일 Global Times에 말했습니다.

Xiang은 기술 측면에서 화웨이가 미국 당국의 데이터를 가로채서 다른 나라로 보낼 수 있는 세 가지 전제 조건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첫째, 회사가 기지국의 신호를 가로챌 수 있어야 합니다. 둘째, 회사는 타워 꼭대기에 몇 가지 특수 장비를 설치해야 합니다.

셋째, 가로채는 데이터를 미국 통신사의 통신망을 통해 해외로 보낼 수 있어야 한다.

토요일에 발표된 보고서에 따르면, FBI는 중서부 시골에 있는 미군 기지 근처의 기지국 꼭대기에 있는 일부 화웨이 장비가 미

전략사령부가 사용하는 통신을 포함하여 고도로 제한된 국방부 통신을 포착하고 방해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국가의 핵무기를 감독합니다.

Xiang은 “핵심은 Huawei가 이러한 전제 조건을 완료할 수 있으려면 현지 통신업체가 Huawai와 협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미국 통신업체가 그렇게 하기를 원할까요? 대답은 분명히 아니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