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 폭도에 대한 하버드 연구에서 최고의 동기는

1월 6일 폭도에 대한 하버드 연구에서 최고의 동기는 분명합니다: 트럼프

1월 6일 폭도들에게 동기를 부여한 가장 큰 규모의 연구를 수행한 하버드 대학의 연구원들은 데이터가 명확하다고 말합니다.

1월

먹튀검증커뮤니티 NBC 뉴스가 발표를 앞두고 공유한 이 연구는 1월 6일과 관련하여 기소된 국회의사당 폭도 417명의 동기를 기록하고

분석했습니다. 동기는 미국 지방 법원에 제출된 469건의 문서에서 파생되었습니다. 기소 문서 및 선고 메모를 포함하여 컬럼비아 특별구를 위한 것입니다.

하버드 대학의 쇼렌스타인 미디어, 정치 및 공공 정책 센터의 연구원들은 문서에 따르면 1월 6일 위원인 리즈 체니(R-Wyo.) 의원이 “트럼프가

소환한 그녀의 평가가 대부분 정확했다”고 썼습니다. 폭도들은 폭도들을 모아 이 공격의 불길을 붙였다.”More news

보고서는 “원래 미국 국회의사당을 위반한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이유는 1월 6일 워싱턴 DC에서 트럼프를 지지하려는 열망과 선거 무결성에 대한 우려였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하고 폭력적인 행위를 저지른 많은 사람들이 트럼프에 대한 지지와 2020년 대선에 대한 거짓 믿음에

동기가 부여되었다는 840건 이상의 소송에서 수천 건의 법원 문서에서 나온 증거를 추가합니다.

다수의 폭도들은 1월 6일 기소로 이어진 행동의 주요 동기로 트럼프에 대한 지지(20.6%) 또는 선거가 도난당했다는 트럼프의 잘못된 믿음(20.6%)을 꼽았다.

피고인이 국회 의사당에 입성하기 위해 법 집행 기관에 세 번째로 가장 자주 열거한 이유는 자신이 “혁명, 내전 또는 분리”에 참여하고 있다는 믿음이었습니다.

1월 6일 폭도에 대한 하버드 연구에서 최고의 동기는

연구에 참여한 피고인의 거의 같은 수는 “폭력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6.2%) 때문에 의사당에 있었다고 주장한 사람들과 “평화롭게 항의하기 위해”(7%) 국회의사당에 왔다고 주장했습니다.

하버드 대학의 미디어, 정치 및 공공 정책에 관한 쇼렌스타인 센터 소장인 조안 도노반(Joan Donovan)과 쇼렌스타인의 연구 조교인

케일리 페이건(Kaylee Fagan)과 프랜시스 리가 작성한 보고서는 소셜 미디어 게시물, 개인 메시지, 폭도들의 직접적인 인용문: 법원 문서.”

1월 6일 동안 갇힌 국회의원의 ‘갤러리 그룹’은 국회 의사당 폭동에 대한 청문회를 반영합니다.
2020년 7월 15일 204:13
이 보고서에는 1월 6일 전날 폭도들이 트럼프를 소동의 주요 원인으로 지목한 특정 소셜 미디어 게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버드 연구는 또한 분석에 포함된 400명 이상의 국회의사당 폭도들 사이에서 가장 많이 공유된 링크에 주목했습니다.

피고인들이 두 번째로 많이 공유한 링크는 2021년 12월 22일 당시 트럼프 대통령이 게시한 페이스북 동영상으로, 이 동영상에서 14분 넘게

유권자 사기에 대해 근거 없는 비난을 했습니다.

“연구 질문을 작성할 때 ‘1월 6일 피고인이 국회의사당 안으로 들어가게 된 동기는 무엇입니까?’라고 답하고 싶었습니다.”라고 Donovan은 말했습니다.

이 문서는 FBI 요원이나 법 집행 기관에서 제작했으며 그날 국회 의사당에 갔던 사람들의 진술된 동기와 경찰관들이 체포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 소셜 미디어 기록의 일부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