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후, 우크라이나 전쟁이 마침내

100일 후, 우크라이나 전쟁이 마침내 푸틴에게 호의적인가?
2월 24일, 수만 명의 러시아군이 수일 내에 수도를 확보하기 위한 군사적 목적으로 우크라이나를 침공했습니다.

그 작전은 제복을 입은 우크라이나인과 시민 사회의 우크라이나인이 조국을 수호하기 위해 뭉쳤을 때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재배치된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 동부 Donbas 지역에서 점진적으로 영토를 확보함에 따라 모멘텀은 다시 크렘린에게 유리하게 돌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100일 후

손쉬운 승리에 대한 러시아의 초기 희망은 빠르게 산산조각이 났지만, 장기간의 캠페인에 맞서 싸울 수 있는 능력은 우크라이나 국가를 무력화시키려는 블라디미르 푸틴의 궁극적인 목표가 여전히 달성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00일 후

서방의 많은 추측과 달리 푸틴의 크렘린궁은 승리를 선언하고 공격적인 캠페인을 중단할 수단을 찾고 있지 않으며 체면을 구하는 어떤 종류의 외교적 타협에도 기꺼이 서명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반대로 러시아 언론은 국내 인구에 대한 신중하게 통제된 메시지를 통해 국가가 필연적인 전쟁을 하고 있으며 승리하고 있다는 생각을 계속해서 밀어붙입니다.

화요일, 여러 크렘린이 통제하는 채널이 매일 몇 시간 동안 러시아 시청자들에게 제공하는 전형적인 요금의 한 부분에서 텔레비전 진행자이자 Duma 국가 부국장인 Vyacheslav Nikonov는 Kherson 지역의 러시아 점령 체제의 부회장인 Kirill Stremousov의 인용문을 발표했습니다. , Mykolaiv 밤의민족 및 Odesa 도시의 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Stremousov는 러시아 국영 통신사인 RIA-Novisti가 “미콜라이프와 오데사의 사람들이 해방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의 지역 주민들이 헤르손의 당국에 연락하여 도움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군사 분석가인 Igor Korotochenko는 시청자에게 Mykolaiv와 Odesa에 대한 러시아의 목표에 대한 자신의 해석을 제시했습니다.

그는 “나는 이 영토를 해방하는 작업이 돈바스 전투가 끝난 다음 단계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완전히 명백합니다.”

Donbas에 대한 전투가 진행 중이지만 최근 몇 주 동안 러시아군이 Popasna와 Lyman의 도시를 점령했으며 세베도네츠크에서 우크라이나군을 몰아내기 직전인 것으로 보입니다. more news

러시아의 전진은 느리지만 계속 전진하고 있습니다.

Donbas 전선의 러시아 측에서 보고한 러시아 군사 전문가 Vladislav Shurygin은 자신의 분석을 Newsweek에 제공했습니다.

Shurygin은 “러시아는 동쪽에서 우크라이나 방어선을 완전히 무너뜨리지 못했습니다.

“아직 슬로비안스크와 크라마토르스크가 있지만 러시아는 동원을 선언하거나 경제를 전면적인 전쟁 기반으로 전환하지 않고도 그들을 잡을 충분한 힘이 있습니다.”

그는 현시점에서 협상된 해결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한 달 전 러시아가 키예프와 체르니히프 주변 지역에서 재배치한 후 우크라이나 지도부는 승자로 협상에 들어가기를 희망했지만 그 계획은 결실을 맺지 못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