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xit: 영국, Galileo와 경쟁하기 위해 자체

Brexit: 영국, Galileo와 경쟁하기 위해 자체 위성 항법 시스템 구매 작업 시작
영국 정부는 병든 위성 회사인 OneWeb을 위한 구조 패키지 뒤에 자금을 투입할 것으로 보입니다.

Brexit

먹튀사이트 검증 런던의 스타트업은 광대역 연결을 제공하기 위해 우주선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시도했지만 자금 부족으로 인해 3월에 파산 보호를 신청해야 했습니다.

Boris Johnson의 정부가 이제 이 프로젝트에 약 5억 파운드를 투자할 수 있는 것으로 이해되는데,

이는 부분적으로 OneWeb이 위성 탐색 서비스도 제공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영국이 EU를 탈퇴한 후 유럽 갈릴레오 위성 항법 시스템의 회원 자격을 상실한 이후 중요한 문제가 되었습니다.

OneWeb 서비스는 미국에 기반을 둔 GPS(Global Positioning System)가 공격을 받거나 실패할 경우 백업이 됩니다.

GPS가 작동하지 않으면 운전자, 기업 및 군대는 정확한 내비게이션 신호 없이 남겨질 것입니다.

총리는 더 큰 민간 부문 컨소시엄 입찰의 일환으로 구매를 위해 납세자 자금을 투입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BBC는 이해합니다.

다우닝 스트리트는 보고된 원웹 지분 매입 협상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다.More News

Brexit

‘평범한 대화’
Number 10 대변인은 영국이 국가 우주 전략을 통해 자주 우주 프로그램을 계속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이에 대한 작업은 여러 전선에서 계속 진행 중입니다. 여기에는 위성 항법, 위치 지정

및 타이밍에 대한 국가 역량을 위한 계획 개발이 포함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속 일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우주 산업계와 정기적인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영국에 기반을 둔 OneWeb은 새로운 자금 확보에 실패한 후 운영의 절반과 모든 제조 시설이 위치한 미국에서 3월 파산을 신청했습니다.

붕괴되기 전에 OneWeb은 650개의 광대역 인터넷 집합으로 계획된 74개의 우주선을 발사했습니다. 그러나 이 스타트업에는 수천 개의 추가 목표가 있습니다. 어떤 거래의 일환으로 정부는 미래의 건설을 기대할 것입니다. 영국으로 보낼 위성.

인텔리전스 공유
미국 파산 법원은 현재 OneWeb이 소유한 무선 주파수와 같은 자산에 대한 입찰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본의 기술 투자자인 Softbank와 항공 우주 대기업 Airbus가 최대 주주입니다.

그들은 영국 정부가 지원하는 구조 패키지를 이용할 것인지 아니면 다른 제안을 할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에어버스는 금요일 성명을 통해 “원웹 입찰에 대한 영국 정부의 보고된 지원은 우주 분야의 선두주자가 되려는 영국의 야심을 지지하는 데 긍정적인 것으로 보인다. 최초 투자자이자 제조업체로서, OneWeb에서 Airbus는 앞으로의 가능성이 보인다는 사실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또한 “Airbus와 더 넓은 영국 우주 생태계는 미래 역량을 구축하고 수출 기회를 주도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비즈니스의 다음 단계에서 OneWeb을 지원하고 시장을 변화시키는 이 비즈니스에 대한 영국의 기여도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현재 수백 개 또는 수천 개의 저궤도 위성과 연결이 열악하거나 단순히 존재하지 않는 장소에 광대역 인터넷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흥분이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사례는 아직 재판 중입니다. OneWeb의 현재 어려움을 목격하십시오. 경쟁자인 SpaceX가 매달 더 많은 Starlink 우주선을 발사하고 있지만, 캘리포니아 회사는 의미 있는 수익을 올리기에는 아직 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