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C 스포츠 도쿄 올림픽 중계, 스크린 어워드 9개 부문 후보

CBC 스포츠 개인상 6명, 단체상 3명

꽤 긴 여정이었지만 CBC Sports는 2020년 도쿄 대회를 중계함으로써 더 많은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화요일 발표된 바와 같이 CBC 스포츠는 2020년 도쿄 올림픽 중계로 캐나다 스크린 어워드(Canadian Screen Awards)에서 9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수상 목록에는 최고의 스포츠 프로그램 또는 시리즈, 최고의 스포츠 호스트, 최고의 스포츠 분석가, 최고의 스포츠 실황 아나운서, 최고의 라이브 프로덕션, 추가 시간용 소셜 미디어 및 최고의 스포츠 오프닝이 포함됩니다.

안전사이트 진흥청

CBC/라디오-캐나다 플랫폼의 캐서린 타이트(Catherine Tait) 사장 겸 CEO는 “작년에 ​​우리의 제작자, 언론인 및 제작 파트너는 전염병의
어려움을 다시 한 번 극복하여 CBC/라디오-캐나다 플랫폼을 통해 캐나다 청중과 뛰어난 뉴스와 엔터테인먼트를 공유했습니다. 캐나다

“캐나다 스크린 어워드 후보로 그들의 노고가 인정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프로그램은 캐나다와 전 세계에서 계속 빛을 발하고 있으며, 그 성공은 우리 팀과 파트너의 헌신, 창의성 및 재능을 보여줍니다.”

CBC 스포츠 도쿄

상은 2022년 4월 4일부터 10일까지 캐나다 스크린 위크 동안 시상되며 캐나다 스크린 어워드 쇼는 4월 10일 일요일 오후 8시에 CBC와 CBC Gem에서 방송됩니다.

CBC는 또한 국제 올림픽 위원회(International Olympic Committee)가 수여하는 최고의 올림픽 디지털 서비스에 대한 권위 있는 올림픽 황금 반지(Olympic Golden Rings)의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하계 게임은 도쿄 올림픽 기간 동안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TV 네트워크인 CBC의 디지털 시청자 수를 기록적으로 많이 생성했습니다.

동부 표준시 CBC 스포츠

스포츠 호스트 Scott Russell과 Andi Petrillo는 모두 최고의 스포츠 호스트 상을 받았습니다. 이 듀오는 올림픽을 앞두고 연중 내내 CBC Sports의 Road to the Olympic Games 쇼를 주최합니다.

Petrillo는 토론토 2015 팬암 게임에 대한 CBC의 보도에 대한 작업으로 2016년 스포츠 프로그램 또는 시리즈 부문 최고의 스포츠 호스트 상을 받았습니다. 스포츠 프로그램 또는 시리즈의 호스트로서의 역할.

운동 기사 보기

이미 캐나다 스크린상과 쌍둥이자리 상을 수상한 방송인인 Russell은 이 네트워크를 통해 16번의 올림픽을 취재했습니다.

전 캐나다 육상 선수이자 육상 분석가인 Michael Smith와 농구 분석가인 Meghan McPeak이 모두 Best Sports Analyst 후보에 올랐습니다.
Smith는 도쿄 게임 기간 동안 여러 육상 경기 중계를 도왔고 McPeak은 CBC Sports의 도쿄 농구 토너먼트 보도를 강화했습니다.

Mike Lee와 Rob Snoek은 Best Sports Play-by-Play 아나운서 상의 두 후보입니다. Lee에게 도쿄 올림픽은 CBC/Radio-Canada 소속으로 15번째 대회였으며 현재 봅슬레이, 루지, 스켈레톤을 위한 베이징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Snoek은 도쿄 2020 동안 육상 경기의 실황 아나운서였으며 베이징 2022 동안 CBC에서 스노보드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