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is는 미국이 태평양 제도 관계를 강화할

Harris는 미국이 태평양 제도 관계를 강화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피지 카말라 해리스 미국 부통령은 수요일 미국이 이전에 이 지역이 받아야 할

외교적 관심을 제공하지 않았을 수 있음을 인정한 후 태평양 섬 지도자들에게 더 많은 미국의 개입을 약속했습니다.

Harris는 미국이

먹튀검증사이트 피지 수도 수바에서 열리는 태평양 제도 포럼에 대한 해리스의 가상 연설은 중국이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더 많은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경쟁함에 따라 이루어졌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이번 주에 지역 화합에 큰 타격을 주면서 18개국 포럼에서 분리된 미크로네시아 주인 키리바시와 통가에 새로운 대사관을 제안했습니다.

Harris는 또한 미 의회에 어업 지원을 위한 자금을 연간 6천만 달러로 세 배 늘리고 포럼에 첫 번째 미국 특사를 임명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Harris는 “미국은 자랑스러운 태평양 국가이며 태평양 섬에 대한 지속적인 약속을 갖고 있기 때문에 Joe Biden 대통령과 내가 당신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태평양 섬들이 당신이 받을 만한 외교적 관심과 지원을 받지 못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직접 말씀드리러 왔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바꿀 것입니다.”라고 그녀가 덧붙였습니다.

미국과 포럼의 가장 부유한 국가인 호주와 뉴질랜드는 올해 중국과 솔로몬 제도 간에 체결된 안보 협정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Harris는 미국이 태평양 제도 관계를

그들은 이 협정으로 인해 호주 북동부 해안에서 2,000km(1,200마일) 미만의 남태평양에 중국 해군 기지가 설립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Anthony Albanese 호주 총리는 수요일 수바에 도착하여 솔로몬스의 Manasseh Sogavare 총리와 양자 회담을 가질 계획입니다.

알바니아 정부는 기후 변화에 대한 더 많은 조치와 지역 원조에 추가로 5억 2,500만 호주 달러(3억 5,800만 달러)를 지출하겠다는

약속으로 5월에 선출되었습니다. 기후 변화는 포럼의 가장 큰 보안 문제입니다.

호주는 또한 솔로몬 제도와 안보 협정을 맺고 있으며 호주 경찰은 작년 말 폭력 사태 이후 수도 호니아라에서 평화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호주 정부는 중국-솔로몬 협정을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태평양 지역에서 호주의 최악의 정책 실패로 묘사했습니다.

Albanese는 시드니를 떠나기 전에 Australian Broadcasting Corp.에 이렇게 말했습니다.

Albanese는 중국의 원조 조건을 언급하며 “지금은 새로운 시대, 협력의 새로운 시대이며 태평양에 대한 (우리의) 지원에는 끈이 묶이지

않는다는 것이 제 메시지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솔로몬 제도와 키리바시 모두 최근 외교 승인을 대만에서 베이징으로 옮겼습니다. 키리바시의 포럼 탈퇴는 중국의 심화로 해석되고 있다.
지역에서의 영향력
2022년 7월 8일 워싱턴 백악관에서. 해리스 미국 부통령은 7월 13일 수요일, 미국이 이전에 이 지역이 받을 만한 외교적 관심을 제공하지 않았을

수 있음을 인정한 후 태평양 섬 지도자들에게 더 많은 미국의 개입을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