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IS 지도자 시리아에서 치명적인 미군 공습에서 폭발물 폭발

ISIS 지도자 Abu Ibrahim al-Hashimi al-Qurayshi와 여러 민간인이 사망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1일(현지시간) 미군이 시리아 북서부에서 공습을 가해 지하디스트 단체 ISIS의 지도자를 비롯한 여러 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Abu Ibrahim al-Hashimi al-Qurayshi는 작전에서 사망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여성과 어린이를 포함해 최소 13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지만 바이든이나 국방부는 사망자 수를 확인하지 않았다.

은꼴

바이든 전 부통령은 백악관에서 브리핑에서 “어젯밤 작전은 주요 테러리스트 지도자를 전장에서 데려갔고 전 세계 테러리스트들에게 강력한 메시지를 보낸다”고 말했다.

Qurayshi는 ISIS가 시리아와 이라크 전역을 장악했을 때 ISIS를 이끌고 자칭 칼리프 시대에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통치한 Abu Bakr al-Baghdadi의 뒤를 이어 계승했습니다.

바그다디는 2019년 10월 ISIS 전사가 전장에서 패배한 후 미군에 의해 사망했습니다. 이 단체는 현재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반군을 공격하고 있습니다.

ISIS 지도자 시리아

바이든 전 부통령은 “ISIS는 미국인, 동맹국, 파트너, 중동, 아프리카, 동남아시아의 수많은 민간인을 표적으로 삼고 있다”고 말했다.

이후 브리핑에서 존 커비 미 국방부 대변인은 기자들에게 미국이 공습 지역에서 어린이를 포함해 10명의 대피를
이끌었다고 말했다. 미군은 또한 Qurayshi의 중위 중 한 명과 중위의 아내와 함께 총격전을 벌였습니다.

Kirby는 중위와 그의 아내가 모두 살해당했으며 그 지역에서 “아이도 살해된 것처럼 보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리아 공습 ISIS 지도자

그는 미국이 작전을 검토할 용의가 있다고 덧붙였다.

시리아 구조대원들은 터키 국경 근처 아트메 지역의 주택을 겨냥한 공습이 시작된 후 발생한 충돌과 폭발로 어린이 6명과 여성 4명을 포함해 최소 13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주민들은 헬리콥터가 착륙했고 자정 무렵 시작된 급습 중 큰 총성과 폭발음이 들렸다고 말했다.

미국이 이끄는 연합군은 최근 몇 년 동안 외부 공격을 계획하고 있는 Khorasan 그룹으로 알려진 비밀 조직을 교란하기 위해 고위급 무장 세력을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2017년 미군의 공습으로 알카에다의 2인자였던 오사마 빈 라덴 전 보좌관인 아부 알케이르 알 마스리가 시리아에서 사망했다.

최신 기사 보기

민간인 사상자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미군의 절차는 현재 정밀 조사를 받고 있지만, 미 국방부가 처음에 성공을 환영했던 아프가니스탄에서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무인 항공기 공격 이후입니다.

바이든은 이번 사건에서 군 지도부에 “민간인 사상자를 최소화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라”고
지시했으며 궁극적으로 공습 대신 특수부대 공습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미국 대통령 하지 압둘라(Hajji Abdullah)라는 가명으로 그를 언급하면서 ISIS 지도자가 “절망적인 비겁한 최후의 행동으로” 폭발물을 폭발시켜 여러 명의 사상자를 죽였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