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lambur Ayisha: 무대에서 총알에서 살아남은 이슬람 배우

Nilambur Ayisha: 무대에서 총알에서 살아남은 이슬람 배우
Ayisha는 아버지의 죽음 이후 어려운 시기를 겪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그들이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때 지역 사회 지도자들로부터 거의 도움을 받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생활은 힘들었지만 그녀는 집에서 행복했습니다. 그녀는 몇 년 전에 잠시 떠났습니다. 겨우 14세였을 때 47세의 남자와 결혼했지만 단 4일 만에 결혼 생활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자신이 임신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와 이혼했습니다.

어느 날 그녀는 축음기에서 “우리 집에 유일하게 남은 사치품”이라는 음반을 들으며 노래를 부르고 있었는데 그녀의 오빠와 그의 친구인 극작가 EK 아야무가 들어왔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 당시 공산주의자들의 후원을 받는 진보적인 연극 단체가 드라마, 불같은 정치적 노래 및 기타 형태의 예술로 국가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여러 소규모 그룹이 연극을 쓰고 무대에 올리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여성을 포함한 대부분의 역할은 남성이 수행했습니다.more news

파워볼 추천 닐람부르 아이샤
이미지 출처, CV 레닌
이미지 캡션,
Ayisha는 여러 연극과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EMS Namboodiripad – 1957년에 그가 이끄는 정부가 케랄라에서 권력을 잡았을 때 인도의 첫 공산주의 총리가 되었던 – 이 연극 중 하나를 보았을 때, 그는 Ayamu에게 그들이 그들을 위해 쓰여진 역할에서 행동할 여성을 찾을 것을 제안했습니다.

Nilambur

Ayamu는 Ayisha의 노래를 듣고 드라마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한 주부 Jameela의 도전적인 역할을 맡을 것인지 물었습니다.

Ayisha는 준비가 되었지만 그녀의 어머니는 그들이 종교 지도자들에게 배척당하지 않을까 걱정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우리가 곤경에 처했을 때 그들이 우리를 구해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그들이 지금 우리를 어떻게 처벌할 수 있습니까?” 아이샤는 말한다.

연극은 대히트였다. Ayisha는 공연당 10루피(오늘날 약 800루피(10달러, 8파운드)에 해당)를 지급받아 가족을 계속 이어갔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많은 깃털을 뒤흔들었습니다.

“우리에 대한 많은 공격이 있었습니다. 이슬람 보수주의자들은 지역 사회의 여성이 무대에 등장하는 것을 신성 모독이라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드라마에서 Ayisha의 캐릭터의 아들을 연기한 VT Gopalakrishnan은 말합니다.

사람들은 Ayisha가 연기를 할 때 돌을 던졌습니다. 그녀의 동료들은 그녀를 보호하려 할 때 공격을 받았습니다.

한번은 한 남자가 무대 위로 뛰어올라 Ayisha를 너무 세게 때려서 고막을 손상시켰습니다. 이로 인해 그녀는 영구적인 청각 장애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녀를 쏜 남자는 결코 잡히지 않았다.

이러한 공격이 그녀를 두렵게 했습니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제 힘은 증가했을 뿐입니다.”라고 Ayisha는 말합니다.

그녀는 “배경에 상관없이 사람의 장점을 끌어내고 사랑한다는 인간적인 드라마였다. 그래서 우리 극단이 여러 번 표적이 된 이유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가족과 함께 있는 닐람부르 아이샤
이미지 출처, CV 레닌
이미지 캡션,
Ayisha는 현재 케랄라 주에서 손자의 가족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Ayisha의 용기는 케랄라 역사에서 그녀에게 부인할 수 없는 위치를 주었다고 선임 저널리스트인 Johnny OK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예술과 문화를 통해 변화를 가져온 사회 개혁 운동의 일부였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