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xar와 Walt Disney Animation

D23 Expo의 Pixar와 Walt Disney Animation 패널에서 배운 모든 것

Pixar와

토토사이트 월트 디즈니 컴퍼니(Walt Disney Company)는 금요일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열린 D23 엑스포의 픽사와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패널에서 다가오는 애니메이션 영화 및 TV 쇼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극장에서 개봉된 애니메이션 영화는 팬데믹의 여파로 박스 오피스에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처음에는 부모들이 아이들을

영화관에 데려오는 것을 꺼려했지만 이제는 타이틀이 부족하고 스트리밍에서 어린이 콘텐츠가 증가하면서 가족들이 집에 머물게 된 것 같습니다.

디즈니는 영화관 재개장 이후 이 문제를 더욱 악화시켰는데, ‘Turning Red’, ‘Soul’, ‘Luca’를 포함해 디즈니+에 새로운 픽사 영화의

대부분을 배치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결정은 어린이가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없고 영화 관람이 느릴 때 내린 결정이었지만 소비자는

스트리밍에서 이러한 타이틀을 기대하도록 훈련했습니다.

올 여름 개봉을 앞둔 영화 ‘라이트이어’가 부진했던 이유 중 하나다. 물론 이 영화는 토이 스토리 프랜차이즈를 특별하게 만든 것에서

벗어난 혼란스러운 전제로 인해 상처를 입기도 했습니다.

Disney는 금요일 패널에서 Pixar와 Walt Disney Animation Studio의 새 타이틀과 실사 리메이크와 관련된 영화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어떤 영화가 극장으로 향하고 어떤 영화가 Disney+를 통해 도착할지 공유합니다.

Pixar와

픽사
Pixar의 CCO(Chief Creative Officer)인 Pete Docter는 D23 Expo에서 극장과 Disney+에 출시될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새 타이틀을 발표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습니다.

2023년 여름 개봉 예정인 “엘리멘탈”은 흙, 공기, 불, 물의 원소가 사는 분주한 대도시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러나 불의 소녀와 물의 소년이 관계를 발전시키면 두 사람은 정반대인 동시에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탐색해야 합니다. Peter Sohn 감독은 이 영화가 이민과 세계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는 주제도 다루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Win or Lose”라는 Disney+의 첫 장편 시리즈를 출시합니다. 이 쇼는 두 명의 스토리보드 아티스트의 두뇌 자식이며 챔피언십 게임을 앞두고 일주일 동안 Pickles 소프트볼 팀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각 에피소드는 같은 주에 진행되지만 다른 주인공의 관점에서 진행됩니다.

“Elio”는 스튜디오에서 막 적응하려는 11세 Elio를 중심으로 한 스튜디오의 새로운 프로젝트입니다. 그의 어머니는 외계인 메시지를 해독하기 위해 일급 비밀 군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Elio는 우연히 첫 접촉을 하고 지구의 사실상의 사절이 됩니다. 영화는 2024년 봄에 데뷔할 예정이다.

Amy Poehler는 Pixar가 2015년 “Inside Out”의 속편을 제작할 것이라고 발표하기 위해 무대에서 Docter와 합류했습니다. Riley는 이제 십대이며 새로운 감정이 혼합됩니다. 영화는 2024년 여름에 도착합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Walt Disney Animation Studios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Jennifer Lee는 스튜디오에서 몇 가지 새로운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먼저 이 감독은 ‘주토피아+’가 11월에 나온다고 말했다. 쇼는 2016년 장편 영화의 주요 등장인물을 따라가는 단편 시리즈입니다.

Disney는 Kugali Media와 협력하여 Disney+에 “Iwaju”를 제공합니다. 이 시리즈는 나이지리아를 배경으로 하며 어린 상속녀 톨라와 가난한 소년 콜을 따라갑니다. 2023년 스트리밍 서비스에 도착합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