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 구출 레인저스 추첨

PSV 구출 레인저스 추첨
Obispo는 챔피언스 리그 플레이 오프에서 Benitez의 홍조를 아끼지 않습니다.

PSV 구출

토토사이트 Armando Obispo는 PSV Eindhoven이 화요일 챔피언스 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레인저스를 상대로 2-2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Walter Benitez의 얼굴을 붉히지 않도록 했습니다.

PSV 골키퍼 베니테즈는 아이브록스에서 후반전에 톰 로렌스의 프리킥이 그의 손을 스쳐 지나가도록 허용했을 때 레인저스에게 이점을 제공한 것으로 보였다.

Benitez의 고함소리는 Antonio Colak이 PSV의 Ibrahim Sangare의 선제골을 취소한 후 Rangers를 2-1로 앞서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Obispo는 아인트호벤에서 열리는 다음 주 2차전을 앞두고 동점을 결정지은 귀중한 늦은 레벨러로 동료를 구출했습니다.

비록 PSV가 홈그라운드에서 가장 선호될 것이지만, 레인저스는 3차 예선 라운드에서 Union Saint-Gilloise를 3-0으로 물리치기 위해 2-0에서 역전승을 거둔 후에도 여전히 기회를 노려야 합니다.

그 극적인 복귀에 이어, 이것은 레인저스가 챔피언스 리그 조별 리그로 돌아가기 위한 또 다른 긴장된 유럽의 밤이었습니다.

레인저스는 재정 문제로 스코틀랜드 축구의 최하위 계층으로 떨어지기 전인 2010-11 시즌에 대회 라운드에서 마지막으로 뛰었습니다.

그들은 지난 시즌 말뫼에게 챔피언스 리그 예선에서 탈락한 후 유로파 리그 결승전에 진출했지만 결승전에서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에 패했습니다.

레인저스의 유럽 유산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Ibrox의 전설 John Greig는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인 Alex Ferguson과 함께 관중석에서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Giovanni van Bronckhorst의 팀은 처음에 Glasgow의 비오는 밤에 기회를 잡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Van Bronckhorst는 “매우 가까웠다. 동점은 열려있다. PSV는 훌륭한 팀이고 그것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여전히 통과할 기회가 있다”고 말했다.

네덜란드의 스트라이커 Luuk de Jong은 PSV가 근거리에서 슈팅을 날렸을 때 초반에 리드를 내주지 못했습니다.

무기력함을 떨칠 수 없었던 레인저스는 37분에 끔찍한 수비의 대가를 치렀습니다.

PSV 구출

James Tavernier와 Connor Goldson은 PSV 코너를 지우는 데 실패하여 Sangare가 6야드(약 5.5미터)에서 레인저스의 골키퍼인 Jon McLaughlin을 제치고 슛을 허용했습니다.

모닝콜

Sangare의 골은 단 3분 만에 동점을 만들기 위해 예리한 습격으로 대응한 레인저스에게 매우 필요한 경종을 울렸습니다.

Lawrence와 Steven Davis는 오른쪽 측면의 Tavernier에게 원터치 패스로 이적에 불을 붙였습니다.

크로아티아의 스트라이커 Colak은 이전 3번의 레인저스 경기에서 득점을 올렸고, 타베르니에의 크로스를 상대편 코너킥으로 마무리하면서 클로즈 시즌에 다시 한 번 골을 터트렸습니다.

마침내 그들의 소란스러운 팬들과 같은 에너지 수준을 보여주었던 Rangers는 Tavernier의 헤딩이 Benitez의 선방을 강요하는 하프 타임 직전에 거의 리드를 잡을 뻔했습니다.

판 브롱크호르스트는 이번 시즌 PSV에서 첫 감독 역할을 맡은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인 전 네덜란드 팀 동료 루드 판 니스텔로이와 맞붙었습니다.

Van Nistelrooy의 부하들은 여전히 ​​위협적이었고, 레인저스가 De Jong의 헤딩을 처리한 후 Ismael Saibari가 좁게 찔렀습니다.

Benitez는 Lawrence의 70분 프리킥을 완전히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프리킥은 그의 손아귀에서 튕겨져 나와 다시 걷어내려는 필사적인 시도에도 불구하고 라인을 넘어갔습니다.

그러나 Obispo는 78분에 Ibrox가 McLaughlin을 지나쳐 번쩍이는 우뚝 솟은 헤딩으로 코너를 만나기 위해 Goldson 위로 올라오면서 Ibrox를 침묵시켰습니다.

Van Nistelrooy는 “후반전에 우리에게 더 좋은 기회가 있었지만 2-2는 공정한 결과입니다. 두 팀 모두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C 코펜하겐은 1차전에서 2-1로 승리하기 위해 트라브존스포르 방문에서 반격을 보류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