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 Orbiter: 영국을 떠나 태양으로 향하는

Solar Orbiter:

Solar Orbiter: 영국을 떠나 태양으로 향하는 우주선
토토사이트 예상보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지만 Solar Orbiter 탐사선이 제작되어 테스트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영국 엔지니어들은 1년 간의 테스트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해 독일로 보내기 전에 이번 주에 위성의 마무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별의 내부 작용을 연구할 때 우주선이 겪을 가혹한 조건 때문에 이러한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SolO는 태양 표면에서 4300만km 이내로 날아갈 예정이다.

그렇게 하려면 유럽 우주국(Esa) 위성 전면의 방열판이 최대 600C의 온도를 견뎌야 합니다.

“하지만 나는 우리가 태양을 연구하기 위해 탐사선을 발사했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생각한다면 – 당신이 옳을 것입니다. 그것은 8월에 지구를 떠난 미국 우주국(NASA)의 파커 위성이었습니다.

두 임무는 실제로 매우 유사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경우에 우리 별의 활동을 이끄는 원인을 이해하기 위해 장갑을 끼고 일할 것입니다. Parker는 태양 표면에서 700만 km 이내로 SolO보다 더 가까이 가서 이를 수행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미국 탐사선이 태양의 외부 대기 또는 코로나에 직접 앉아 샘플을 채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태양풍”-하전 입자(플라즈마)의 폭풍과 그것들이 운반하는 자기장-이 가속되어 우주로 날아가는 곳입니다.

Solar Orbiter:

반면에 Solar Orbiter는 Parker가 감지하는 것에 대한 더 넓은 맥락을 제공하기 위해 다소 물러설 것입니다.More News
다니엘 뮐러(Daniel Müller)는 Esa Solo 프로젝트 과학자입니다. “우리가 해결하려고 하는 가장 중요한 과학 문제는 태양이 주변에 이 플라즈마 거품을 생성하는 방법과 태양 활동이 시간에 따라 어떻게 변하고 우리 모두가 살고 있는 이 거품도 변화시키는가에 관한 것입니다.”

SolO는 “더 부드러운” 관점에서 Parker와 매우 유사한 측정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정적으로 사진도 찍을 것입니다. Esa 임무의 방열판에는 망원경이 태양의 뜨거운 표면을 감시할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Parker는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망원경이 보호막 너머를 보려고 하면 하드웨어가 1,000C를 초과하는 온도에서 빠르게 녹을 것입니다.

Imperial College London의 기기 관리자인 Helen O’Brien은 “우리는 태양의 일부 표면과 함께 위치할 수 있을 만큼 태양 궤도선과 충분히 가까워집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우리는 섹션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그것이 어떻게 발전하는지와 그 지역에서 나오는 대기가 우주에서 우리를 지나갈 때 어떻게 행동하는지 볼 것입니다.” 그리고 Parker와 매우 다른 SolO의 임무에는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유럽 ​​위성은 금성의 일련의 플라이바이를 사용하여 중력에 따라 기울어진 궤도로 스스로를 조종하여 태양의 극을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처음일 것입니다. 우리는 이 지역의 사진을 본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볼 수는 없지만, 극은 태양의 자기장이 정말로 중요한 곳입니다.”라고 SolO의 수석 연구원인 Imperial의 Tim Horbury는 말합니다. “태양의 자기장은 역학의 중심이며 자기장은 태양의 모든 활동을 주도합니다.”
Solar Orbiter는 Parker와 함께 올해 발사될 예정이었지만 많은 기술적 차질로 인해 유럽 탐사선은 2020년 2월까지 출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연은 실망스럽지만 연구에 지장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Solo와 Parker는 여전히 몇 년 동안 공동 과학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