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 오픈이 열리는 동안 Nick Kyrgios와 Ajla

US 오픈이 열리는 동안 Nick Kyrgios와 Ajla Tomljanović가 호주 국기를 게양

US 오픈이

후방주의 1984년 이후로 호주는 두 번의 무승부에서 모두 8강 진출을 달성한 적이 없습니다.
Karen Khachanov와 On Jabeur는 준결승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38년 동안 Flushing Meadows에서 호주 테니스 선수들에게 많은 일이 일어났습니다. 비탄과 돌파구, 아차 및 타이틀이 있습니다. Sam Stosur는 2011년, Lleyton Hewitt는 2001년, Pat Rafter는 1997년과 1998년에 성공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호주는 US 오픈 단식 대회 8강에서 동시에 남녀가 모두 출전한 적이 없습니다. 1984년 Pat Cash와 Wendy Turnbull 이후로는 없습니다.

2022년 Nick Kyrgios와 Ajla Tomljanović는 수요일 아침(AEST)에 본격적으로 기울기를 계속하면서 다시 일어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리고 무승부 끝이 두 선수 모두에게 열리기 때문에 보라색 패치는 계속될 수 있습니다.

올해 윔블던 결승전에 진출한 후 2년 연속 그랜드 슬램 결승에 진출하기 위한 빠른 길에 있는 키르기오스는 월요일 4세트에서 세계 1위 다닐 메드베데프를 경이로운 세계 1위 Daniil Medvedev에 이어 풍부한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27세의 이 4라운드 우승은 그가 세계 랭킹 20위권으로 복귀했을 뿐만 아니라 호주 랭킹 1위인 Alex de Minaur를 대체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그는 다음 27번 시드에서 또 다른 러시아인을 만날 것입니다. Karen Khachanov는 Kyrgios를 상대로 1승 1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스페인 선수 Pablo Carreño Busta를 상대로 부담스러운 5세터로부터 백업하고 있습니다.

US 오픈이 열리는

Khachanov에 대한 성공은 13번째 시드 Matteo Berrettini 또는 5번째 시드인 Casper Ruud와의 준결승을 의미합니다. 화요일에 라파엘 나달이 미국 프랜시스 티아포에게 패한 것을 감안할 때, 무승부에서 유일하게 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이제 카를로스 알카라즈입니다.

Kyrgios는 “이제 [내 재능]을 보여줄 수 있었던 두 명의 우수한 상대를 상대로 두 번 이겼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는 연예인들이 많이 있고, 중요한 사람들이 많이 보고 있어요. 나는 그 코트에 올라 그들에게 내가 고개를 숙이고 플레이하고 이 큰 경기에서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테니스 세계에서도 그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내가 메이저 대회에서 이런 경기를 펼칠 수 있는지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비판에 대처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나는 모든 일을 마치고 되돌아온 방식이 자랑스럽습니다. 솔직히 말해서요. 저는 정신적으로 정말 힘든 상황에 처한 적이 있고, 정말 무서운 곳도 있습니다.

“그 후 라커룸에 앉아 있었고 더 이상 프로듀싱하고 할 수 없다고 생각했던 시간이 있었기 때문에 공연이 매우 자랑 스럽습니다.”

톰랴노비치는 세레나 윌리엄스의 장식 경력을 3라운드에서 끝내고 리우드밀라 삼소노바와의

첫 번째 세트에서 5-2로 패한 16강전을 실행하여 타이브레이크로 주장한 후 유사하게 역전하는 롤을 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세트에서 러시아를 6-1로 이겼습니다.

이 승리로 그녀는 세계 35위 안에 드는 커리어 하이 랭킹이 보장됩니다.

29세의 이 선수는 이제 튀니지의 5번 시드와 윔블던 결승 진출자인 Ons Jabeur와 대결하여

그녀가 스포트라이트 아래서 이길 수 있는 회복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랜드 슬램 준결승 진출을 노리고 있습니다. Jabeur를 이기면 Tomljanović는

준결승에서 미국의 12번째 시드인 Coco Gauff 또는 프랑스의 17번째 시드인 Caroline Garcia와 맞붙게 됩니다.More news

끝까지 갈 수 있는 기회를 제대로 고려하기를 꺼렸지만, 그녀는 자신의 성공이 더 큰 야망을 가져왔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